내가 가정사 안 좋은 거 주변한테 말하거나 여기 글 쓰면 아 진짜? 우리 부모님은 안 그러던데 나도 참 복 받았다 이런 식으로 하는 거 왜 그러는 거야? ㅋㅋㅋㅋㅋㅋ 진짜 화난다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가정사 안 좋은 거 주변한테 말하거나 여기 글 쓰면 아 진짜? 우리 부모님은 안 그러던데 나도 참 복 받았다 이런 식으로 하는 거 왜 그러는 거야? ㅋㅋㅋㅋㅋㅋ 진짜 화난다
|
|
졸리다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