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근황도 맨날 굳이 언니한테 전화해서 물어보고 뭐 옷같은거 사오연 늘 언니꺼고 뭐 사기 전에 언니한테만 '이거 안필요해?' 하고 묻고 막상 적어보니까 더 우울하네 내가봐도 언니가 나보다 더 긍정긍정하긴 한데 그래도 똑같이 대해줬음 좋겠다...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내 근황도 맨날 굳이 언니한테 전화해서 물어보고 뭐 옷같은거 사오연 늘 언니꺼고 뭐 사기 전에 언니한테만 '이거 안필요해?' 하고 묻고 막상 적어보니까 더 우울하네 내가봐도 언니가 나보다 더 긍정긍정하긴 한데 그래도 똑같이 대해줬음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