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자기가 최고의 권력인거 알텐데 정권 초기라서 근데 지금 교대 어떡하라는거지 능력 안돼서 임용떨어진사람들 기간제 하고 있는데 그 사람들을 정교사로 채용하면 어떡하자는거야 난 교대생 아니야 간호얌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자기가 최고의 권력인거 알텐데 정권 초기라서 근데 지금 교대 어떡하라는거지 능력 안돼서 임용떨어진사람들 기간제 하고 있는데 그 사람들을 정교사로 채용하면 어떡하자는거야 난 교대생 아니야 간호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