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791332?category=1
![[잡담] 한달반동안 투자손익. 멘탈이 센 걸까 약한걸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2/bf960e34681cc33dec99d89da8793736.jpg)
이게 뭔 난리냐...
멘탈 개터진다...
주식 개못함 나 진짜...
오늘 하닉 아침에 살뻔 하다 안 샀는데 샀으면 또 난리났겠지? 걍 주식 개못함 나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791332?category=1
이게 뭔 난리냐... 멘탈 개터진다... 주식 개못함 나 진짜... 오늘 하닉 아침에 살뻔 하다 안 샀는데 샀으면 또 난리났겠지? 걍 주식 개못함 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