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676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8년 전 (2017/8/13) 게시물이에요
금요일부터 오른쪽 눈이 조금 이상한 느낌이 들었는데 하루면 괜찮아질 것 같았는데 지금까지 계속 그래...일요일엔 병원도 안 열어서 월요일이나 가봐야하는데 너무 불안해서 잠이 안 와....
대표 사진
익인1
많이 불편하면 응급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그래야하나...근데 엄마는 별 걱정을 다 한다면서 신경쓰지말라고 막 그러셔서 더 죽겠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걱정되면 설득해서라도 가봐 나도 숨이 조금 가빠서 뭐징 살쪘나 하고 며칠 방치하다가 너무 심해져서 응급실 갔더니 기흉 걸려서 바로 입원했는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깜짝 놀랐었겠다, 너익은 다 나았니 ㅠㅠ? 근데 확실히 그러는 게 낫겠지...? 나 진짜 불안해서 막 손 떨리고 겁나서 눈물 나올라 그러고 그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다 나았어!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그래도 좀 나을거야 너무 걱정하지 말고 그래도 병원은 꼭 가렴 손해보는거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다행이다! 나도 계속 아닐거야 가벼운 문제겠지 뭐, 하고 생각하려고 하는데 한 번 신경쓰이고 걱정하기 시작하니까 그게 참 마음처럼 쉽지가 않다...그래도 좋게 생각하려고 노력해봐야지! 새벽에 이렇게 같이 걱정해주고 위로해줘서 너무 고마워...진짜 나 너무 울 것 같은 기분이었는데 그래도 조금은 살 것 같아졌어 덕분에 ㅠㅠ 응응 병원은 그래도 꼭 가보려구, 가서 전체적인 눈 건강도 좀 체크하고...내가 걱정하는 거에 대해서도 알아 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윗익인처럼 응급실 가봐!! 그렇게 걱정하면서 끙끙 앓으면 없던 병도 생길지도 몰라ㅠㅠㅠ 쓰니 아무일도 없었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새벽이라 나가려면 부모님 다 깨울 것 같아서 안 될 것 같고...진짜 정 불안하면 이따 아침이나 낮에라도 말씀드리고 가보려고....나도 계속 아무것도 아니다 별 거 아니다, 하면서 마인드컨트롤 중이긴한데 이게 쉽지가 않네....내가 좀 사서 걱정하는 성격이긴한데 그래도 조심해서 나쁠 건 없잖아 ㅠㅠ...? 걱정해줘서 고마워 익아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은도 팔 수 있어??
0:07 l 조회 2
직장익들은 주말에 보통 뭐하면서 시간 보내?3
0:06 l 조회 6
경산에서 대절버스타고 서울 결혼식 가는데 다시 돌아오면 몇 시 쯤일까?
0:06 l 조회 3
갤럭시는 오래써도 ㄱㅊ은 폰임?
0:06 l 조회 4
쌍수 실빕풀고 따로 추가로 관리해..? 1
0:06 l 조회 5
여자 157 남자 174 키차이 어땟2
0:06 l 조회 9
술집 옆테이블 남자가 다른 남자 입술 핥는 거 봤는데2
0:06 l 조회 11
동성(女) 사랑 와 확실해졌다
0:06 l 조회 9
대리점에서 폰바꾸는거 택배로 받을수잇어??
0:05 l 조회 3
술마시면서 만난남자는1
0:05 l 조회 8
친구 할아버지 돌아가셨다하는데 부고장을 안보내줘 ㅠㅠ 5
0:05 l 조회 15
와 밖에 너뮤춥다...
0:05 l 조회 5
차이는거보다 차게 만드는거 별로야?1
0:05 l 조회 4
난 웰니스 산업이 너무 웃김
0:05 l 조회 10
풋샴푸 자몽이랑 레몬중에 머가 좋을까 4
0:04 l 조회 8
익들 여름에도 회 먹어?2
0:04 l 조회 7
스팀 11000원써서 96300원짜리 뽑음6
0:04 l 조회 12
혹시 브이로그 찍는 익들 있니…?4
0:04 l 조회 18
아이패드로 필기하는 익들아 1
0:04 l 조회 10
하루에 에어팟으로 2시간 정도 음악 듣는데
0:0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