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40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
이 글은 8년 전 (2017/8/18) 게시물이에요
다른 익들이 엄마 이야기하니까 나도 엄마 보고싶다 타지와서 기숙사 생활하니까 아무래도 힘든것도 많고 그렇네 엄마 보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타지에서 긱사 생활하는데 진짜.. 엄마 보고 싶어서 자주 화장실 가서 긱사 친구 몰래 울고 그랬는데ㅠㅠㅜㅜㅜ 이제 개강 얼마 안남았는데 어떡하냐 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12:52 l 조회 1
미장만 해서 삼전,하닉 1도 없음
12:52 l 조회 1
01인데 공시 준비하기 너무 늦은 것 같다
12:52 l 조회 1
네이버 어디까지 떨어지냐?
12:52 l 조회 1
지금 일어남!ㅋ
12:52 l 조회 1
충치 통증없는데 신경치료
12:52 l 조회 1
삼전은 힘 다 떨어진듯
12:51 l 조회 12
일본어 체계적으로? 잘 배우고 싶은데1
12:51 l 조회 5
하닉이 삼전 시총 역전할 때가 고점 부근이라 슬슬 빼라던데2
12:51 l 조회 16
운전면허 도로주행이 더 쉬워?2
12:51 l 조회 9
근데 대기업 정년퇴직까지 다니는거 실제로 어렵지않아?????1
12:51 l 조회 6
난 진짜 남한테 쓸데없이 관심갖고 말거는게 이해 안돼.....
12:51 l 조회 8
하 공시익 이번주 재정비좀 하고 다시 시작해야지...
12:50 l 조회 4
친구가 말한 거 어떻게 생각해? 1
12:50 l 조회 2
무선이어폰 qcy 써본 사람 있어?4
12:50 l 조회 14
카페 수박주스 하나 시켰는데 20분동안 만들고 있는거 제정신인가
12:50 l 조회 11
하이닉스없음청년이 진짜 잇어?2
12:50 l 조회 28
하닉은 이제 ㄹㅇ 프리장이 젤싸다
12:50 l 조회 15
웹툰/웹소설 회사원이 퇴마를 잘함 생각보다 존잼이네...
12:50 l 조회 7
엥 러브버그 익충이래 ㅋㅋㅋㅋㅋ3
12:5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