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게 혼내서라도 잡아야지... 아침댓바람부처 돌고래소리를 질러쌌냐고 지들 세상이냐 짜증나게 애 책임 못 질거면 낳지않았으먼... 난 그래서 안 낳을거야ㅑ....ㅜㅜ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바로 컴플 걸었다.....
| 이 글은 8년 전 (2017/8/18) 게시물이에요 |
|
나게 혼내서라도 잡아야지... 아침댓바람부처 돌고래소리를 질러쌌냐고 지들 세상이냐 짜증나게 애 책임 못 질거면 낳지않았으먼... 난 그래서 안 낳을거야ㅑ....ㅜㅜ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바로 컴플 걸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