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533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
이 글은 8년 전 (2017/8/19) 게시물이에요
밤새서 잠오고... 귀찮고... 친구는 아직 자는거같고... 혼자 나가기엔 딱히 할 일이 없는걸... 통신사 투어하면서 폰 가격이나 알아볼까...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허ㅏ장하고 나가고싶은데호 ㅏ장도하기 귀찮아.. 근데 하거싶어..
지금 이 모든건 누워있기 때문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똑같아 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가고싶은데 갈덴없고 그냥있긴싫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딱 차려입고 나가고싶은데 놀 사람이 없어... 나가고는 싶은데 더울거 같고.. 할일은 없을거같고... 교보나 알라딘가서 책 읽을까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 불러서 놀 사람 있으면 그나마 휙 나가겠는데 그것도 아니라ㅠㅠ 서점 가서 책읽는것도 좋다! 난 카페가서 책볼까 생각중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나도 이번에 일러스트 그리려고 책 샀는데 카페가서 읽어볼까...
친구랑 약속이 있으면 밍기적대면서 준비라도 하는데... 약속없이 충동적인 준비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난 지금 여전히 침대속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는 전화받느라 앉아있지만.. 이상태로 30분 있을듯... 화장실도 귀찮아서 하루에 3-4번 갈까 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앙대 이렇게 주말을 날릴순 없떠! (그치만 여전히 침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주말은 역시.. 눈뜨고 지나가는 걸 지켜보는 재미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그치만 넘 아까운걸........ 아 진짜 뭐 잼난거없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밤새서 지금 피곤한데.. 나가고싶다..... 나가고싶어...... 화장 누가 해줬으면... 옷도 누가 꺼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난 그냥 나가서 재밌게 놀것만 던져주면 나갈건데!!! 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사격하고싶다..... 사격.... 알라딘에서 책만봐도 좋다... 돌아다니는것도 좋아하고... 혼자 다니다보먄 심심해져서 그렇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마자... 아 카페에서 막 수다떨구시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지만 현실은 솔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토익 500점대인데 800정도 맞으려면 얼마나걸릴까?
16:37 l 조회 1
서울 방금 뭐 폭탄소리같은거 뭐야?
16:37 l 조회 1
익들아 이거 고양이 눈병 걸린거야?
16:37 l 조회 1
고유가지원금 이사했으면
16:37 l 조회 2
지금 삼닉으로 잃는 사람들 주식하면 안되는 거 같음
16:37 l 조회 8
신라면 로제 컵라면 맛있나용??1
16:36 l 조회 5
트위터 과몰입하는 애들이랑 친구하는거 실제로 가능해??
16:36 l 조회 5
나 약간 끼리끼리 본거같아
16:36 l 조회 5
하이닉스 레버리지로 오천만원 벌었는데 나중에 세금 내야됨?
16:36 l 조회 13
아니ㅅㅍ 삼각김밥 매운건줄 모르고 샀는데 ㄹㅇ 개매워서 당황함
16:36 l 조회 5
편의점 알바들이 폐기먹고 맛없다하는거 믿으면 안대
16:36 l 조회 12
따로 자소서 형식이 없는 회사들은 어떻게 자소서 시작해?..
16:35 l 조회 5
혼자할만한거 뭐있나5
16:35 l 조회 14
카드결제 취소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하려는데 주인이 취소를 할줄모른데;;;5
16:34 l 조회 39
러닝 초보자들 하루에 얼마나 뛰어??
16:34 l 조회 8
다들 키우는 고양이 몇 kg야???4
16:34 l 조회 22
친구 모임에서 이런 경우 아무 생각없어? 3
16:34 l 조회 28
페스티벌 가고 싶은데.. 사치 같다 ㅠ3
16:34 l 조회 11
편알 최대장점3
16:34 l 조회 14
난 환승이직 하는 사람들 너무 대단함ㅋㅋㅋㅋㅋㅋ
16:3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