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82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8년 전 (2017/8/21) 게시물이에요
남친이랑 연락하는게 귀찮아서 한두시간에한번씩 답장하는데 과씨씨라 헤어지면 답없을까봐 못헤어지고있는데 그래 난 쓰레기야!!!!!이게 남친문제가아니라 다똑같았어 친구든전남친이든 다 그랬어 진지하게 말해봐야생각도해봤는데 어떻게말을꺼내야할지도 모르겠고 미치겠다
대표 사진
익인1
마음이 없는데 과씨씨라서 못헤어지는거야?
나도 카톡 거의 안했는데 남자친구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니까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다보니까 변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생각이안들면 마음이없는거겠지? 헤어지는게답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게 맞는거같다 과씨씨라서 못헤어지고 있다는 것 자체가
헤어지고싶은데 과씨씨라 그렇다는 거니까..
내가 쓰니 남친이였으면 나랑 헤어질 타이밍 재고있다는거 알면 되게 맘아플꺼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명보를 빼자
11:00 l 조회 1
어제 소개팅했는데 상대가 한 말이 기분나쁘고 계속 맴돌아
10:59 l 조회 23
안경으로 선글 맞췄는데 맘에 들면 똑같이 하나 더할까 다른 디쟌 살까
10:59 l 조회 3
이태석은 국대 왜 뽑힌거? 이을용때문에?4
10:58 l 조회 44
160에 73>68 티 별로 안나지?7
10:57 l 조회 26
요새 좋은 글에도 댓으로 초치는 애들 왤케 많냐 5
10:57 l 조회 22
후반 전술이 맞는것같긴한데2
10:57 l 조회 39
이정도면 홍명보도 전술 모르는 거 같은디3
10:57 l 조회 46
하닉 1주라도 살까2
10:57 l 조회 43
근데 나뚜루 맛없었어? 왜망함?17
10:56 l 조회 69
삼전 내가 사니까 떨어지네2
10:56 l 조회 21
근데 6월말인데 왜 안덥지?2
10:56 l 조회 25
아니 축구… 이래서 이기겠나 …..
10:55 l 조회 19
아직도 한국축구 보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12
10:55 l 조회 75
시아버지집 처들어가서 축구보는중14
10:55 l 조회 153
조별리그 진행하면서 점점
10:55 l 조회 20
아 이천수 남아공전 리액션 유튭 빨리 보고싶다1
10:55 l 조회 20
지금 축구 누가 제일 문제야?4
10:55 l 조회 96
후반에 손흥민 넣을거같음(
10:54 l 조회 12
진심으로 궁금한데 패스 미스 왤케 많이 해4
10:5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