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827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6
이 글은 8년 전 (2017/8/21) 게시물이에요
학기초부터 그랬음 이게 한두명이 아님 

사람들 인성이 좋다면 모를까 우리과에 나랑 알바 같이해서 작년부터 알고 있는 언니 있는데 그 언니가 다 사겨도 우리 과 오빠들은 절대 만나지 말라고 ㅎㅎㅎㅎㅎ 여자 먹고 버리는 게 취미라고 ........(참고로 그언니는 15)  

한 오빠가 나한테 연락하다가 잘 안되면 다른 애한테 연락하고 또 다른 오빠가 누구한테 연락하다가 잘 안되면 나한테 연락하고 그런 식 ㅋㅌㅋㅋㅋㅋㅋ아무나 넘어와라 이런 ,,,,,,,,, 들은 게 있는 데 넘어올 것 같냐 나이를 도대체 어디로 먹은거 ...이제 취업도 해야 될 사람들이 어린애들 못잡아먹어서 안달 ............
대표 사진
익인1
왜저래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저사람들이랑 술자리 한번 가졌다 하면 어깨동무랑 껴앉는 건 기본 .......거기서부터 다 나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수 13남인데 진짜 내가 다 민망하다 찌ㅈㅇ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 언니 말로는 지금 군대가있는 14 15는 더 심각하다던데 진짜 어쩜 학과 사람들이 하나같이 다 그러지.................난 대학가면 좋은 선배들 ㅇㅆ을 줄 알았는데 개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이 다 항문으로 드셨대.... 철저히 무시해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지 지금까지 그래왔는걸,,,그래도 언니 아니었으면 아무것도 모르고 사귀었을걸 나도 내 친구들도 ㅠ 그나마 다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휴..트레쉬들 즌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레쉬 ㅇㅈ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과냐.. 울과 복학생 오빠들도 1,2학년 노리더랔ㅋㅋㅋㅋㅋㅋ 이미 3명이 성공했고..어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거긴 더하구나...우린 그 언니 덕분에 그런가 한명만 12랑 사귐 근데 오래 못가고 깨졌어ㅠㅅ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우리과도 그래 다 똑같구나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이를 얼로 먹은겨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복학해서 과 생활하면 대부분 껄떧댈려고 하는거임 새내기헌터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그런게 실제로 있을 줄 몰랐엌ㅌㅋㅋㅋㅋㅋ진짜 규질구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12인데 이번에 졸업함 근데 작년부터 동기 남자애들 하는 짓 보고 진짜 기가 차더랔ㅋㅋㅋㅋㅋ그래서 여동기 남동기 사이 다 끊어짐 낚이는 신입생 애들 안타깝고ㅜ..그랬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딘짜ㅜ 술자리에서 13 14 언니들이랑 사귈때 썰 풀어줬는데 기가 막히더라 우리가 말해달라고 한것도 아닌데 이름 다 밝히면서 잤는데 어디가 어땠고 좋았고 ... 그날 끝나고 우리끼리 기숙사에서 얘기했는데 진짜 선배들 욕 와장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게 어딜봐서 선배야 그냥 동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선배인척..여유로운 척..다 부셔버리고 싶음ㅋㅋㅋㅋㅋㅋ뭐 하나 제대로 하는 것도 없으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그래...12..13 너무힘들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우리는 동기들이 좀 철벽도 잘 치고 애들이 욕먹을 각오 하고 안넘어가는 거라...이미 욕먹은 애도 있지만...아니 어쩜 선배라는 사람들이 왜그래 다들 애도 아니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러니까... 난 진짜 어떤선배한테 저한테 관심있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봤다가
남자선배들한테 소문다퍼져서 나만이상한애되고ㅠㅠㅠ...나이만먹으면뭐해..정신머리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왜 그러냐 내 동기들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이 이런 곳인줄 몰랐어 ... 비슷한 과 다른 학교 간 내 친구는 내말 듣더니 기겁하더라 자기는 선배들 얼굴도 모른다고...세상 부럽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진짜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졸업하기 전에도 내 학번에 복학한 복학생오빠랑 신입생 여자애랑 사겼는데 내 친구들이 학교오다가 그 커플 모텔에서 나오는거 봤는데 얼마 안있다 깨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일단 우리 과 선배들부터 여자랑 그거 하려고 사귀려는 것 같아서 이제 남자 함부로 못만날 것 같아...소름끼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레알...나 14학번인ㄷ 우리 학번에 동기들 다 군대 가고 복학생만 았었거든? 근데 복학생 중에 소수가 진짜 더러워....나랑 내 친구들 무리 뒷자리엿는데 위에 말한 저 복학생오빠가 밑에 닦아줬다 이런얘기 그냥 막함 여자애들 다 있는데 진짜 수준 떨어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한다 우리 과 오빠들은 걍 친하게 지내는 정도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 친한 오빠는 세상 착하거든 ........ 군대간 다른 16들은 또 모르지만...아무튼 그 오빠 빼고 윗사람들이 다 그러니까...선배들 때문에 전과 생각하는 동기도 있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친오빠 12인데 신입생한테는 안그럼.. 16인 나랑 4살 차이 나고 나야 오빠 또래니까 아무 생각 없는데 16인 애들도 12 어려워하던데 오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ㅜㅜㅜㅜㅜㅠㅠ물론 안그런 선배들이 많을거야 문제는 우리과 선배들은 왜 다 그러냐고.........회장 부회장에 거의 과 간부면서 사람들이 어찌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우..근데 대부분안그러는게 정상인데..가끔 그럼놈들잇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고딩때 소문으로만 들어서 설마설마 했는데 내ㅏ가 생각한 것보다 더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걔네들 왜그런다니...으엑 나 12인데.. 벌써 보칵생의 나이가되었구나..★.
지금 새내기는 몇학번이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학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2나미지만.. ㅓ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리 졸업해서 나갔으면 좋겠어 ,,,1년이나 넘게 더 봐야되는게 함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1오빠들도 15랑 사귀고 그랬움 ㅎㅎ 진짜 너무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ㅠ 내 동기 12랑 사겼는데 우리는 이미 다 아니까 뜯어말렸는데 결국 사귀더니 오래 가지도 못하고 겁나 후회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ㅠㅠㅠ 심지어 우리과에는 같은 과에서만 여자 다섯사귄 11오빠도 있어 ... 진심 지 얼굴 좀 잘생겼다고 막 그러고 다니는데 ... 근데 자랑스럽게 여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건 진짜 너무 심하다 그게 뭐가 자랑이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2인데 진짜 내가 다 부끄럽다 ㅠㅠㅠㅠㅠ쓰나 넘어가지마로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 난 절대 넘어가지 않아욤,,, 사실 학기초에 좀 흔들리긴 했었어 지금 생각하면 안넘어가서 너무 다행이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12도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12...7명 있다 우리 과에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2남자지만 이번이 거의 막학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양심없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신입생들 예비여친으로 보는거 심함 진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ㄱㄹㅇ 진짜 예비여친으로 봄. 우리는 쥐뿔도 관심없는데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3이면 나랑 동긴데..진지하게 이성으로 마음이 있는거면 몰라 자기한텐 전리품같은 가벼운 만남으로 게다가 1학년이면 죄책감 들법도 한데 양심없는놈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13인데 내 동기 중에도 그런 애 있어서 미쳤냐고 신입생이 널 왜 사귀냐고 그래도 듣지를 않더라 ㅎㅎㅎㅎ 무슨 자신감인지 나 정도면 괜찮다는 말만 할뿐 ㅎㅎㅎ 힘 내 ㅠ 그런 오빠들 진짜 만나지 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내 동기가 그럼..; 이리저리 여자들한테만 전화하고 술먹자 뭐하자.... 뭔 사이도 아닌데 보고싶다~ 데이트 할꺼지? 너 보고 싶어서 그렇지 ㅎㅎ 이런 말만 내뱉곸ㅋㅋㅋㅋㅋ 한명 전화안받으면 다른애한테 돌리고... 이게 너무 속보여서 처음엔 친하게 지냈다가 어져서 멀어지려했는데 연락하던 여러 여자애중 한명잡아서 사귀더니 2주만에 헤어지더랔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여자문제로.... 얘 군대갔는데도 계속 전화옴 뭐 지 여친된줄 알았음; 내 친한여자동기한테는 편지써달라고 휴가나오면 데이트 하자고 그러더라 얘 남친있는데 ㅋㅋㅋㅋㅋ 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니야.. 그냥 저런애들은 무시해야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14학번인데 남동기들 복학해서 하고다니는거보면 다 보임 졸업동기라 잘지내려고 하는건지 아닌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살면서 본 제일 구질구질한 거지는
5:16 l 조회 4
손님들이 사람 소개시켜주고 싶다하는거 걍 하는말이야? 1
5:13 l 조회 17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6
5:10 l 조회 52
164 54 -> 48 됐는데1
5:08 l 조회 76
경제적 자격지심 있는건 밑바닥이 없어서 어차피 다 욕함1
5:07 l 조회 22
아크테릭스 무난템으로 살vs말 5
5:07 l 조회 44
전과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6
5:06 l 조회 49
아 닭꼬치 시켜버림1
5:05 l 조회 17
20대에 부모님이 포르쉐 뽑아주면 주변에 숨긴다 vs 그냥탄다 9
5:05 l 조회 56
다이어트하는데 제일 먹고싶운거
5:04 l 조회 12
나 철벽 잘 친거 맞지?2
5:02 l 조회 15
홍대길거리에서 이런거 당하는 거 솔직히 별로맞지??2
5:02 l 조회 141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
5:01 l 조회 5
나 살 13키로 뺐는데 손등에 핏줄1
5:01 l 조회 28
민도 좋은 집 사는게 제일이야14
4:59 l 조회 49
진짜 사는건 끼리끼리인거같음
4:57 l 조회 39
윗집 꼬시다
4:57 l 조회 19
신입인데 입사하기 전에 좀 연봉 협상해보는 거 오반가..?5
4:55 l 조회 59
근데 저녁먹고나서 양치했으면 자기전에 양치 안하고 자도 되는거임?5
4:54 l 조회 57
9시에 일어나야 되는데
4:4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