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03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6
이 글은 8년 전 (2017/8/23) 게시물이에요
영어시간에 수업다끝나고 쌤이 어떤 영상 보여줬는데 

애니메이션? 인데 공포였움 

 

일단 주인공은 남자어른인데 어릴 때 일을 회상하거든? 

반에 여자애가 전학왔는데 약간 음침한 애였고 

그런 것 때문인지 왕따를 당했었어  

그러다 그 여자애가 길고양이를 예뻐해주는 걸 보고 

약간 마음이 가고 그랬는 데  

다른 남자애들은 그걸 보고 또 괴롭혔어 막 뭐 던지고 

근데 주인공은 도와주지 않거나 괴롭힘에 동조 했던 것 같아 

 

시간 지나고 동창회? 가 열려서 갔는데 

다들 시간이 지나서 인지 주인공을 어색하게 대하는 거야 

그래서 왜그러나 했는데 마지막쯤에 그 왕따당했던 여자애가 욌는데 그 때랑 달리 되게 밝아지고 예뻐진거야 

그래서 그 애랑 얘기 나누다가  

 

알고보니 그 전학와서 왕따당한애는 주인공이었고 고양이 예뻐하고 애들함테 괴롭힌 당한 애도 다 주인공이었음 

여자애가 그 반대고 

 

 

++ 이 영상이름이 도시 전설 - 히키코 래 

보고싶은 익인이들은 유튜브에 쳐봐!!!
대표 사진
익인1
오와...헐 보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고 쳐야 나오는 지 모르겠네.. 근데 이거 말고도 누나 얘기도 더 있는데 그건 잘 기억이 안나는데 무서워...그림체도 무섭고 귀신도 나와 물론 내 기억으론 환영인 것 같아 일본 애니메이션었을 거야 이지메 어쩌구 그랬으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저글이랑 완전 똑같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 그거 본 적 있어 일본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마자마자 나 무서웠다 진짜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거 봤는데 ㄹㅇ소름... 저거랑 지짜 똑같아따 휴... 그거 다른 시리즈들도 재미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목이모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시전설! 유툽에도 이쓸걸??? 그거 약간 3d 같은 그림체야! 저 에피 제목은 도시전설 - 히키코였나...? 검색하면 나올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 말이지? 이해가 잘안돼..과거에 왕따 당하던 여자애가 사실은 자기였단 거야? 남자주인공이 왕따였다는..? 기억이 왜곡된 그런건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나마 그 여자애가 주인공한테 친절하게 대해주는 애였는데 약간 동경했던 것 같아

그리고 그 왕따당하고 그랬던 일은 잊고 싶은 기억이니깐 그 여자애랑 자기를 바꿔서 왜곡되게 기억했던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아..그러니까 남자주인공이 어렸을때 왕따였는데 자기한테 잘해주는 여자애를 보면서 그 여자애와 자기 입장을 바꿔서 왜곡된 기억을 한거구나...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마자.. 슬픈얘기
... 그치만 ㅜ서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게 무슨 말이야?ㅠㅠㅠㅠ 나만 이해 안 되는거야? 주인공이 다른 사람으로 상상했따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 내가 글을 이상하게 써놨나 보다ㅠㅠ
위에 써놓은 댓글 보면 이해가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맞아 이거 무슨 아파트 같이 사는 에얐는데 서로... 아 제목 뭐더라 막 그 육교 밑에 막 여자가 사람 끌고가고 막 그랬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악 그 장먼이 제일 싫어 제일 무서웠다..
그게 자기가 가둬놓은 누나 환영이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귀신에게 쫓기는 아이였던 것 같은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근데 그 귀신이 누나 아니야?? 아닌가 3년전쯤에 본거라서 기억이 잘 안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이거 나도 예전에 본적있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거의거의 안하는 사람들 있어?
21:41 l 조회 1
이런색 뭔가 뉴욕커 떠오르는거 나뿐만 아니지
21:40 l 조회 3
컴활 1급은 땄는데 문서랑 엑셀 다룰 줄 하나도 몰라
21:40 l 조회 2
ㅋㅋㅋㅋ나만 책 오디오 북으로 읽나?ㅋㅋㅋㅋ
21:40 l 조회 4
스텔라 떡볶이 왜이리 맛없어??
21:40 l 조회 7
도쿄 혼자여행가면 할게 있을까?
21:40 l 조회 4
20대 중후반이 되니까 깨달음
21:40 l 조회 12
알콜중독 어떻게 고쳐ㅠㅠ 1
21:40 l 조회 9
귀신 퇴치하는법 뭐 있음? 소금먹어야되나??
21:39 l 조회 5
Vdl 레몬 쿠션 진짜 개개개개ㅐㄱ개ㅐㄱ 좋음!
21:39 l 조회 7
남사친 옷 선물하려고 하는데 브랜드 추천 좀
21:39 l 조회 3
자기는 상대기분 무시하면서 회사욕했으면서 그래도 들어줬는데
21:39 l 조회 4
잘생긴 찐따 별로야?5
21:38 l 조회 21
스타벅스 가는 사람 정떨이야?7
21:38 l 조회 18
올드 아이폰 잘알 익들아 이거 기종 뭐같아? ㅈㅂ 알려줄사람 ㅠㅠ1
21:38 l 조회 13
연구원들 월급 보니까3
21:38 l 조회 16
옛날 오타쿠픽 노래같은ㄷㅔ 아는 사람?1
21:38 l 조회 21
나 수습기간인데 냉정하게 봐도 폐급이란 말이야
21:37 l 조회 13
나 공부 시작하고 16년만에 쉬어봐
21:37 l 조회 9
진짜 근무시간내내 일만하는 사람이 있어?(바쁠때말고) 4
21:3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