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04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8년 전 (2017/8/23) 게시물이에요
뭐가 더 좋아? 

갤럭시 놋 이번에 나오는거로 바꿀라했는데 자꾸 미련남아ㅠ 

난 지금까지 갤럭시만 쓰긴했어
대표 사진
익인1
난 갠적으로 갤럭시... 덕질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덕질생각해서 갤럭시 유지할라했는데 어플깔면 된다길래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움짤 만드는 기능도 있고 애초에 난 아이맵스가 넘 불편했어서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덕질은 아무리 생각해도 갤럭시가 편하긴 한 것 같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이폰 쓰기 어려워서 갤럭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트쓰다가 아이폰탔는데 그냥...무난.....각자의 장점단점이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단점 말해줄 수 있을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장점 ; 편안한 덕질..
단점 : 배터리와 발열...색감...

아이폰
장점 : 예쁨...배터리 오래감 발열거의 ㄴ
단점 : 덕질하긴 좀 까다로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예상한 그대로긴 하다 ㅠㅠ 아아 덕질은 역시 갤럭시인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개인적으로 아이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아이폰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삼성은 뭔가 쓴 지 조금만 지나도 잔렉이 심했어... 그리고 뭐라고 해야 하지 상단바 번인 현상? 나는 그게 엄청 심했어서 상단바 엄청 지저분했었어 ㅜㅜ 그리고 기본적으로 깔리는 통신사앱이 갤럭시는 너무 많아가지고! 아이폰은 기본 앱이 있긴 하지만 통신사 앱은 없었거든 상단바 번인현상도 지금 1년 반 이상 쓰고 있는데 없고! 렉도 없어 지금 ㅎㅎ 아 그리고 난 덕질을 하긴 하는데 모든 걸 자급자족 해서 덕질 불편한 건 잘 모르겠다!

참고로 나는 아이폰 3gs, 4 계속 쓰다가 노트4 한 번 쓰고 다시 아이폰 6s+로 돌아왔어 다음 폰도 아이폰으로 바꿀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잔렉 ㅠㅠ 잔렉 너무 심해ㅠㅠ 세상 불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이폰이 더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취소버튼이 없어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밀어서 뒤로가는게 좋더라
손쉬운사용이라는 버튼도 되게 편하고!
난 갤럭시보단 아이폰이 편한 것 같아!!
아 그리고 렉이 안걸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ㅠㅠ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저니 아이폰..... ㅠㅠㅠㅠㅠ 애플 4개 쓰는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덕질도 안하고!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무난한게 멈 이뻐ㅠㅠㅠ
특히 카메라랑 사과모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갤럭시는 약간 보급형...? 그런 것만 썼고 이번에 아이폰 사용인데 당연히??? 아이폰이 훨 좋다 왜 투자하는지 알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폰이 더 좋고 편한데 진짜 중요한데서 더 편한건 갤럭시라 갤럭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진짜 중요한 곳이 어디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폰 진짜 편해..자잘자잘한건 아이폰이 진짜 훨씬 편함 근데 니ㅣ가 손에 땀이 많아서 아이폰은 오티ㅓ가 많이 나고 덕질해서 갤럭시가 편한데 나는 아이폰 쓸거야 계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이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폰이 이것저것 제약이 많긴 해 근데 깐쥐 때문에 아이폰 쓴다 넘 예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준비하면서 13년지기 친구 손절했는데 봐봐(카톡o)
16:43 l 조회 14
퍼즐
16:42 l 조회 7
다들 생리기간엔 아프기 전에 약 미리 먹어? 이부프로펜6
16:42 l 조회 15
걱정없어보이는 mbti있어?1
16:42 l 조회 13
일본도 중국 상하이처럼 야경 좋은데 있어?1
16:41 l 조회 18
축구 강인이 말이 너무 슬프다ㅠ
16:41 l 조회 27
걍 살찌고 안찌고 체질차이 뿐인거같아2
16:41 l 조회 14
95 여익들 결혼했어 /안햇어??
16:41 l 조회 8
올 겨울에는 삿포로 가고싶다 제발 갈 수 있었으면
16:41 l 조회 4
편의점 알바할꺼면 평일 미들 오피스텔 근처에서 하셈1
16:40 l 조회 34
마라엽떡 맛있어?? 10
16:39 l 조회 28
아 내친구 전남친 개짜침ㅋㅋㅋ 3
16:39 l 조회 31
빈티지펌하고 다시 하고싶으면 텀을 얼마나 둬야해?1
16:39 l 조회 10
제육쌈밥 다이어트 중인데 밥 조금에 쌈위주면 괜찮을까?2
16:39 l 조회 14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10
16:39 l 조회 51
렌즈 예약했는데 안경점 예약시간 딱 맞춰서 가야되나?1
16:39 l 조회 9
춘천 버블티 맛집 어디야??
16:39 l 조회 6
대만쪽은 아예 싱글에 대해서는 세금체계 자체를 바꾸려나보네12
16:38 l 조회 27
로우웨스트 청바지 핏 ㄱㅊ???? 2
16:38 l 조회 65
호텔 예약하고 4만 싸졌는데 취소하고 다시 예약 할말1
16:3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