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065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8년 전 (2017/8/23)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그냥 궁금해서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치과의사가 의료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건의료인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포함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의료인에 포함이 안되는거 아니야? 그래서 의료인에 서명해달라구 한다는거아니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의료인은 의사 치과의사 한의사 조산사 간호사로 알고있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솔직히아니라고생각하는데
치위생과다니는친구가 의료인서명해달라고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의료기사지만 의료인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해 이번에 충치치료 하러갔는데 단순히 스케일링외에도 구강교육?이런거 받으면서 보니까 되게 많이 아시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반병원에 간호사가 있는 거라면 치과엔 치위생사가 있는 건데 왜 간호사는 의료인이고 치위생사는 안되는 거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정상적인 대출이라고 볼 수 있나?
23:25 l 조회 1
편도결석 한번 생기니까 너무 자주 생김
23:25 l 조회 1
나만 2024 그립나
23:25 l 조회 1
갑자기 팩 6만원어치 삼
23:25 l 조회 2
트름하면 입닫고해도 냄새 나?
23:24 l 조회 2
릴스 댓글창 막아놨는데 알고리즘 탈 수가 있어??;;;
23:24 l 조회 3
어릴때부터 여드름+모공 피부라 피부결 안좋은것도 이소티논으로 개선 가능해??1
23:24 l 조회 11
근데 아침저녁 다 샤워(머리까지감는)사람들은 아침저녁 다 바디로션 발라?
23:24 l 조회 6
나 사회성 심각한데 발전할 생각을 안 하고 있음..ㅋㅋ
23:24 l 조회 11
부산대 대학원 다니는애 있음?2
23:24 l 조회 9
인팁 인프피들은 진짜 지 세상만 사는 애들 같음4
23:23 l 조회 16
애인이 애교부리는 게 너무 싫은데 어칼까1
23:23 l 조회 12
인사팀에서 일하는 사람?
23:23 l 조회 12
친구 부탁 거절하면 뭔가 불안해
23:23 l 조회 2
음침함에 나라 없구나1
23:23 l 조회 10
얘더라 그 통화내용 요약해주는거 어플 모야??2
23:23 l 조회 7
배가뷰른데 모가먹고싶어1
23:23 l 조회 4
나 진짜 가족들하고 안맞는 거 14
23:22 l 조회 15
계속 과거 파묘할거같으면2
23:22 l 조회 17
이정도 회사 출근룩 흔한 편이야?? 40 5
23:22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