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0살이거든? 5월달에 한번 잠깐보고 못봐서 방학때 볼려고 했더니 자긴 계속 바쁘다고(동아리,계절학기등등)
8월달 그것도 주말에야 시간이 날거같대 막 카톡으로 우린 언제봐ㅠㅠㅠㅠ이랬는데
막상 8월달되니까 카톡해도 씹고 연락 한번도 안하고 원래 같이다니던 무리들이있는데 걔빼고 여러번 만났어ㅋㅋㅋㅋㅋㅋ
다른애들한테 물어봐도 걔는 방학때 한번도 못봤다그러고ㅋㅋㅋㅋ근데 카톡프사에 다른친구들이랑 놀러간건 사진엄청올라오고
우릴 친구로 생각안하는건가..ㅋㅋㅋ짜증나진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