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LG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6
대만……3번갔는데 이번에 진짜로 더워 죽는데 취두부 냄새 심하고 .. 편의점냄새.. 그 계란냄새 힘들었다..ㅜㅜ 음식이 하나도 안맞았음
대표 사진
익인1
헐 대만음식 맛있기로 유명하지않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는건 과일밖에없었어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취두부 ㄹㅇ 다른 건 ㄱㅊ은데 그건 진짜 첨 맡아보고 놀랐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힘들더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거기에 추가로 중일홍콩까지 동북아 누가 돈 줘도 안감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돈주면 갈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얔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홍콩은 안가봤지만 중일다 별로더라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과일도 안좋아해서 야시장에서 감자튀김 사먹음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거보면 한국이 좋은 나라이긴한듯 저렴하고 냄새도안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국 본토(대만도 어떻게 보면 중국이니) 음식은 향신료 향 심해서 안 맞는 사람은 진짜 안 맞는다더라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향신료가 안 맞나보다 나는 공항부터 음~~스멜굿~~~ 하면서 내림 ㅋㅌㅋㅌㅋㅋ큐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ㅇㅈ 난 그다음은 중국......
생각보다 중국 잘 맞는 사람 있다던데 난 홍콩을 놀러가면 갔지
대만이랑 중국은 안 가고 싶음 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홍콩은 그래도 음식 잘만 고르면 맛있었는데
대만이랑 중국은 진짜 맛있어보이는 거로 골라도 못 먹겠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대만음식. 연어초밥빼고 다 안맞음
볼것도 별로없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ㄹㅇㄹㅇ 중국보다 대만이 더 최악이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편의점 계란 냄샠ㅋㅋㅋㅋㅋㅋ 진짜 난 그거 대만냄새라 칭함ㅋㅋㅋㅋㅋㅋ 나는 원래도 향있는 음식 잘 못먹고 다른나라 음식 먹는거 딱히 관심없어서 숙소앞 맥도날드 맨날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겨울에가서 그런지 덥진 않았어 그냥 유명한 한국인들 많이 가는 레스토랑이랑 누가크래커 이런거만 먹어서 괜찮았음 그 풍등 날리기에서 먹은 닭날개볶음밥이 유일하게 맛있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 그 연두부랑 우육면 너무 맛있어서 감동 받고 옴 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만 생각보다 구리긴했어 야시장 음식도 맛없고..싱가포르가 훨 낫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만 대 존잼 한 서너번 가면 익숙해짐
난 동남아 점 힐들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허거걱 난 넘 좋았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나도 과일로 버티다 2주만에 6키로 빠져서 왔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대만에 여행 간 곳 중에 제일 좋았었는데 한여름에 안 가서 그런 건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만사람들 착하다던데
취두부 냄새는 한번도 안맡아봐서 무슨 냄새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꼬리꼬리 청국장 보다 심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뭔가 험한 것이 썩어가고있는 냄새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과일이랑 신라면만 먹어서 일주일갔는데 한국오니까 2키로빠졌더라 ㅋㅋㅋ ㅠㅠ다이어트가능..^^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난 너무 잘맞아서 2번이나 더 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난 또 가고싶든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ㄹㅇ 음식 맛있다해서 기대했는데 너무 안 맞아서 고생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나 취두부 냄새 맡고 입맛 싹 사라짐... 대만 나랑은 안 맞앗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왜 3번이나 간거야? 시비아니고 진짜 ㄹㅇ 궁금증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번은 콘서틐ㅋㅋㅋㅋㅋ 한번은 가족여행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진짜 다 맛있어서 놀람 유일하게 맛없었던거 : 딘타이펑.. 배달이라그런가 진짜 뭔 전자레인지 돌린 맛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가서 바로바로 먹어야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지만 감안해도 맛없엇음...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그냥 할 게 너무 없었음...밥 먹고 나면 진짜 할 게 없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겨울에 갓어서 그런지 나쁘지 않앗는데 여름에 가면 냄새 심한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심함…죽을뻔했어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설교행 시험봤는데
2:26 l 조회 1
너넨 너의 베프의 베프가 너야? ㅎㅎ
2:25 l 조회 1
할머니할아버지랑 상해여행 힘들까?
2:25 l 조회 1
책/독서 혹시 이 책 제목 알려줄사람 ㅠ
2:24 l 조회 5
나이정병은
2:23 l 조회 5
만화/애니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23 l 조회 2
인프제가 너에게 진지한 얘길 꺼냈는데 잘 안맞는 대답이거나 별로였다?
2:23 l 조회 8
나 날씬한 체형인데 마름으로 살 빼면 남자친구 좋아할까
2:22 l 조회 8
한번 상황상 거절?당했는데 또 물어보기 무서움
2:22 l 조회 5
익들아 나 지금 장미라즈베리맛 빼빼로 먹는중임 ㅁㅊ 1
2:22 l 조회 9
쉬인에서 마넌에 밈반팔티 두개 삼 ㅎㅎ1
2:20 l 조회 18
편의점 알바생한테 할저씨가 자꾸 말 걸고 하는데 저거 해방시ㅕ드려도 괜찮을까2
2:20 l 조회 15
난 솔직히 처음부터 저 사람과 거리가 얼마까지인지가 보여서
2:20 l 조회 10
안설레는데 연애하는게 나쁜거야?
2:20 l 조회 13
안졸리는데 게임하거나 넷플보면
2:20 l 조회 15
와 내 앞에서 귓볼 피지 짜는건 뭐하자는거지?7
2:19 l 조회 46
소개팅 거절멘트 어떤지 봐줘3
2:19 l 조회 14
고도비만인데 복근이 잇을수가 있어?1
2:18 l 조회 17
차장놈
2:18 l 조회 8
만약 애 없이 남편이랑 둘이서만 살다가 불의의 사고로 남편이 죽어서 사별하게 되면2
2:1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