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전형적인 남돌이 아니잖아
전형적인 남돌이 아니잖아
솔직히 지금까지 인기 남돌들도 다 컨셉만 조금씩 다르지 전형적이고 거기서 거기인 느낌 강했는데 코르티스는 다름
이러면 또 정병이다 팬 감성 남다르다 이럴텐데 난 머글이고 코르티스 음악을 좋아하는 거지 그룹 팬이 아님
심지어 멤버들 이름도 잘 몰라 근데 인스타만 봐도 어딜가나 레드레드 나오고 아이돌 관심 없어하는 일반인들도 즐겨하고 호감 갖는 게 보임
아이돌 파면 다들 누구보다 잘 알거 아냐 남돌이 대중성 갖기 개어려운거
모델 지인도 있어서 아는데 특히 남자 모델들이 진짜 좋아하더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