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40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6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전형적인 남돌이 아니잖아
솔직히 지금까지 인기 남돌들도 다 컨셉만 조금씩 다르지 전형적이고 거기서 거기인 느낌 강했는데 코르티스는 다름
이러면 또 정병이다 팬 감성 남다르다 이럴텐데 난 머글이고 코르티스 음악을 좋아하는 거지 그룹 팬이 아님
심지어 멤버들 이름도 잘 몰라 근데 인스타만 봐도 어딜가나 레드레드 나오고 아이돌 관심 없어하는 일반인들도 즐겨하고 호감 갖는 게 보임
아이돌 파면 다들 누구보다 잘 알거 아냐 남돌이 대중성 갖기 개어려운거
모델 지인도 있어서 아는데 특히 남자 모델들이 진짜 좋아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한번 붐 오면 그래 쭉 가느냐가 중요한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렇지 근데 애들 실력도 좋아보여서 오래 갈거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생김 건호랑 제임스 디게 까리하게생김
그리고 하이브 적자 느낌이라 엄청 음악적으로도 외적으로도 감각 조은사람들 붙은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적자 같은 소리 하네 너는 정병 확실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가 트렌디함 자세히 말은 못하지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아니라서 이런글 적는거같은데 팬입장에서 그닥 반가운글도아님... 댓글에 하이브 적자 이런얘기 하는데 아 걍 ㅋㅋㅋㅋ 이러니까 팬들감성 어쩌고 하면서 정병들이 건수잡고 욕하는거아니냐고 뭔 ㅋㅋ 얘네도 걍 아이돌이야 특별하게 느낀건 쓰니 자유인데 다른 아이돌보다 월등히 낫다 이런말할 그정도 아니니까 올려치기 그만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딱히 안 반가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월등히 낫다고 했어? 왜곡시키는 거 뭐야 ㅋㅋ 당황스럽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밑에 댓글보니까 알겟넹 니가 머글이든 알못이든 상관없고 어그로 끄는짓 적당히하라늨말 이해가어렵나? 머글이면 말얹을 권리잇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그로 끈 거 아니야
니 멋대로 생각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이런말 하는 애들이 꼭 늙었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첨부터 다들 얘네 잘되겠다 생각했었잖아
글고 방탄 직속 동생그룹인 것만으로 해외는 못이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방탄보다 음악적인 재능 면에서 더 뛰어나다 생각함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고 욕 먹을 거 알지만 알바아님!! 나같이 개인적 의견 말하는 사람도 있어야 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그로맞는듯 팬들 걍 신고하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코르티스 플 도는 거야? 방금 접속해서 물어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갑자기 정병이 코르티스 머리채잡으면서 무힌 올려치기 시전중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정병 된거야? 그렇게 생각해라 찐정병은 너 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니가정병맞잖아 말투라도 바꾸던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 그렇게 생각하세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네; 맞으니깐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좋다하면 그런갑다 할걸 맨날 남다르다 거룩하게 장문의 설명글 남기는게 매번 그래 여기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렇게 동조해주는애들 잇으니까 어그로가 거룩한 장문 충 짓 하는거겟지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글이 거룩한지는 모르겠다만 거룩하면 안 되는거야? ㅋㅋ 니가 뭔데? 너 뭐 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질려.. 행복하세영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키알 울려서 온 팬들은 걍 이제 먹금하고 신고나 하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남다르다는 말이 뭐 그렇게 쉬쉬할 말인가 싶음 그러니까 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커뮤하는 팬들 예민한 건 알고 있지만 진짜 너무 예민해서 피곤하게 산다 싶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중주목도 얻은건맞아서 앞으로는 곡퀄이 계속 좋게나오는게 관건인데 얘네 멤버가 작업하는거 들려주는거보면 마틴이 확실히 감각이잇는거같아서 기대되긴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딴 멤버들은 안 찾아봐서 잘 모르겠는데 마틴은 진짜 재능이 남다른 거 같음 나이보고 놀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다르긴 함 전형적인 아이돌 st 옷도 안입고 메이크업도 거의 쌩얼이고 노래도 좋은의미로 이게뭐지 싶은건 사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오글거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코르티르좀 놔줘라 진짜 지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지림ㅋㅋ 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레드레드 들어보면 맞는말 같은데 영크크 들어보면 틀린말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제 노래 하나 잘된건데 누가보면 역대급 대중성 가진줄 알겠다.. 그리고 누가봐도 팬 같음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 이런 어그로글에 받아치는 너도 똑같음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팬이면 이런글안쓰지 머글 팬아니니 쓸수있는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그로 글에 긁히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남자들이 싫어하는 얼굴과 컨셉이 아니라 먹고 들어가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ㅈ하이브가 브랜딩을 잘한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짜증나서 반박댓단거 다 삭제함 정병들끼리 올려치기내려치기 맘대로 하고 놀아라그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잘하는 짓이다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한태산 축구후기 얘기하면서 남동생 잡도리하는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
0:39 l 조회 1
엽닭 먹고싶다
0:39 l 조회 1
기성용도 생각보다 빨리 국대 은퇴한 편인가?
0:39 l 조회 1
마틴 전문 모델 해도 잘했을 거 같아
0:39 l 조회 1
샤갈 나는 마음이 안 좋음 손흥민 조규성파는데....2
0:38 l 조회 21
뭐 좋다는 글에 굳이 댓글로 별로라 쓰는 건 뭐임3
0:38 l 조회 17
원빈 장발파는 너무 행복하다
0:38 l 조회 13
추천탭에 구최애 넴드 떠서 보는데 개웃기다
0:37 l 조회 20
스밍 기조는 2년 안에 잡혀야 되는 듯4
0:37 l 조회 22
감독 계약금 덥썩 주지말고 성과대로 주면 안됨?
0:37 l 조회 5
아 성찬 엔딩요정 지금 봤는데 겁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0:37 l 조회 13
원빈팬들은8
0:37 l 조회 27
명재현 돈으로 자길 꾸미는게 아니라 돈을 벌기 위한 과정에서 꾸며진다는 말
0:37 l 조회 21 l 추천 3
짹 블블하면서 '못챙겨드려서 죄송해서 팔로끊어요' 이 말 이해해?1
0:37 l 조회 8
토트넘좋아하는 영국인친구있는데 내가 오늘 우리나라 축구 스타팅 라인업 알려줬단말이야
0:36 l 조회 17
홍명보 런던올림픽 동메달은5
0:36 l 조회 20
14년에 박지성 아예 못뛰는데
0:36 l 조회 26
와 나 오늘 ㄹㅇ 축구 땜시 하루종일 이런듯
0:36 l 조회 23
은석 부끄러우니까 바로 귀
0:36 l 조회 26
최연준 얼굴 좋네
0:3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