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32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
이 글은 8년 전 (2017/8/25) 게시물이에요
물론 진상은 갑질이지만 기본적인 것을 못해 불만을 갖는게 왜 갑질인지... 뭐만 하면 갑질이라고 하니까 서비스직이 왜 있는지 모를 지경.. 나도 알바 해봤고 난 서비스직하면서 최대한 고객을 맞춰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일하는데 솔직히 이런 생각을 가지고 서비스직하는게 기본 아닌가 사람을 편리하게 해주거나 도움을 주는게 서비스인데.. 고객이 직원한테 막대하는 것도 문제이긴 해 그렇다고 직원이 평소에 고객한테 대충하는 게 정당화되는 건 아니지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머리손질못하면 기르는게 낫지???
11:30 l 조회 2
미용실 갈 때 머리 감고 가??1
11:29 l 조회 5
00년생 살면서 실업급여 3번받았는데
11:29 l 조회 7
우베카페라떼 다이어트하면 살찌겠지??
11:29 l 조회 4
가슴크기랑 운동이랑 상관이있어??
11:28 l 조회 7
2014 월드컵보다 심각한거지????
11:28 l 조회 5
남녀갈등은 확실히 못생긴 애들끼리 만드는듯1
11:27 l 조회 15
만나고 오면 기분 별로인 친구 1
11:27 l 조회 15
축협 언제 망하냐
11:27 l 조회 4
나이먹고 그 나이 또래처럼 행동 안 하는 사람보면7
11:27 l 조회 18
32강 떨어졌으니 이제 책임 물어
11:27 l 조회 10
남자들은 왜캐 성형에 부정적이야??3
11:27 l 조회 15
축구 보고 엉뚱한 얘기지만 몽총한데 부지런한 상사가 왜 몽총한데 게으른 상사보다 최악인지 깨달음2
11:27 l 조회 14
미용사는 ㄱ슴 닿는거 몰라?
11:26 l 조회 41
슬슬 눈이 안보이네
11:26 l 조회 6
나도 나이 든건가4
11:26 l 조회 16
고기보다 해산물이 더 좋아…3
11:25 l 조회 20
취업한 애가 백수 보고 열등감 생겨? 5
11:25 l 조회 24
난 유럽 폭염에 궁금한게 하나있음
11:25 l 조회 20
32강 떨어졌데
11:2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