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43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8
다른 나라는 지고 있어도 포기 안하고 끝까지 뛰어 선수 기용 이상하게 한건 홍명보가 책임질일이고 근데 걷는건 우리나라 선수뿐인건 확실해서 실망이야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리그내 국내선수 그연봉이 없는데 헛소리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일이 있던 걸까 진짜 순수하게 궁금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ㅋㅋㅋㅋㅋㅋ 다른 나라 경기 몇 개만 봐도 느낌 심지어 탈락 확정인 나라들도 열심히 뛰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전술이라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감독님이 체력분배라자나!! 과학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멕시코전까지 엄청 뛰었는디 남아공은 엄청 설렁대더라 전술인가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걷는게 전술이라 ㄹㅇ로 걸었음청년이 된거라고?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기는게 안되면 무조건 무승부라도 했어야하는데 지고있는 상황에서 걷는게 전술이라 ㄹㅇ로 걷는다라.. 그렇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걷는게 전술이 아니라 자기포지션에 공이 올때까지 기다리는게 전술…ㅜ
지시가 없으니 선수들끼리도 어떻게 할지 모른대 그니깐 손흥민이 대기실에서 계속 뭐라뭐라 말하긴한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모든걸 포기한 사람들도 보였음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솔직히 나같아도 힘빠질듯.. 몇년동안 이모양이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게 전술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전술이라 안뛴거임 감독말 무시하고 멋대로 행동하면 큰일나지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게 전술이래... 자기포지션에서 공올때까지 기다리는게ㅋㅋㅋ 미친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진짜 귀를 의심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심 나도 봄.. 기다리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박스 안에 사람 없는 건 진짜 무슨 전술이지?싶었음 단체로 파업한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것도 전술임 놀랍게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게 전술임 그거 무너지몈 더 무너지는게 팀경기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게 전술이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선수들이 안 뛴 게 아니라 어떻게 해야 될 지 몰라서 그런거래… 약속된 플레이(=전술)이 없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 진짜 감독 댁아리 세게 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것이 전술....이니까..... 뭐가 없는데 약속된 플레이가ㅜ없는데 어케 뛰나 싶다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게 전술이니까 자기 포지션에서 공 올때까지 기다리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게 전술이라고 공개 된 내용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홍이 자기 자리에서 공 기다리라고 강조했으니까.... 놀랍게도 그게전술이었어ㅋㅋㅋㅋ아진짜 화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기가 어디로 가야하는지 정해진게 없는데 어떻게 뛰어???? 너 축구 월드컵만 봤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자기 자리에서 공이 굴러오길 기다리는게 전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 선수들이 바보도 아니고 멀뚱멀뚱 서있는 적팀한테 공 굴러가게 둘 것도 아닌데 어떻게 그런게 전술 어떻게 저런게 감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원빈 개웃기네
14:13 l 조회 1
아몬드초콜릿은 대체 언제 질리는거임...ㅋㅋㅋㅋㅋㅋ
14:13 l 조회 1
내 취향 봐주라
14:13 l 조회 1
그냥 양궁협회빼고 세금 주지마
14:12 l 조회 4
본진 진짜 데뷔초부터 지금 3년차인데도 아직도 셀카 못찍음 ㅜㅜㅠㅠㅍ2
14:11 l 조회 20
대한야구협회는 괜찮음????20
14:10 l 조회 70
일단 이임생 이놈만 없었어도 박주호가 발품팔면서 감독 후보군 추려서1
14:10 l 조회 21
토트넘 데스크시절 추억하러 간다
14:10 l 조회 10
이게 마지막이면 진짜 억울할 것 같아요 ㅠㅠ 쏘니 이대로는 못 보냅니다1
14:10 l 조회 13
핸드볼 여기 스탠딩 100번대 펜스 2열 가능할까2
14:10 l 조회 23
우리 피파랭킹ㅠㅠㅠ 3포트로 내려가겠네
14:10 l 조회 22
그냥 난 벤투가 그립다.....2
14:10 l 조회 44
와 엽떡 한통 혼자 다 먹을뻔……2
14:10 l 조회 98
멤버 한명 릴스가 단체보다 잘 나오면 조회수 산거지?1
14:10 l 조회 30
근데 축구팬들 진짜 착한듯4
14:09 l 조회 61
축협 갈아엎을때 박지성, 박주호, 박문성 이 3명은 꼭 있었으면 좋겠음8
14:09 l 조회 63
장꾸 정국 볼 사람2
14:09 l 조회 39 l 추천 2
이재성 제발 한번만 더 나와주ㅠㅠ
14:09 l 조회 6
프미나 7월에 정규로 컴백한다고 하지 않았어?
14:09 l 조회 13
이 사람 진짜 도훈이야? 투어스6
14:08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