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0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왜냐면!!!내가 마실거거든!!!!
대표 사진
익인1
아메리카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그건 아직 나랑 안맞는다!너무 써 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캬라멜 마끼아또하고 바닐라라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닐라라떼는 무슨맛이야!진짜 바닐라맛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그..그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먹을때마다 아무생각도 없이 먹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맛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메리카노랑 카페라떼!! 원래 아메리카노 시럽 안 넣고 먹는데 단거 먹고 싶은날에는 카페라떼 먹는당 시럽 넣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바닐라라떼 진짜 밖에 나가면 꼭 마시고, 아쉬우면 아침에 한잔 집에올 때 한잔 ㅋㅋㅋㅋㅋㅋ덕후야

바닐라 시럽 향이 나!그냥 라떼에 비해 우유 비린내 덜나고(잘하는 집은 그냥 라떼도 맛있지만) 부드러워서 좋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광안리해변 지금 뭐야? 야외 클럽장인데…?
21:29 l 조회 1
정신과약 먹으면서도 다이어트 성공한 익인 있어?
21:29 l 조회 1
클래식카 모르는거 원래 외국 부자들 취미생활이야?
21:29 l 조회 1
디올갔다가 진짜 좋은 향나는 향수발견함
21:29 l 조회 1
가짜코 선배들아 나 가짜코됐는데 초반에 후회되는 거 정상이야?
21:29 l 조회 1
올영 쿨링파우더시트 처음 써봤는데 신기하다
21:29 l 조회 1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는데 방구
21:29 l 조회 1
친구가 자꾸 내 폰을 봐서 ,,
21:29 l 조회 2
간호사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
21:29 l 조회 2
아 진짜 안 웃긴데 자꾸 웃긴 얘기 있다면서
21:28 l 조회 3
난 예쁜 여자 좋아한다는 여자애들이랑 안맞음1
21:28 l 조회 10
손님이 편의점 알바생한테 스몰토크 거는 경우 흔해?3
21:28 l 조회 6
인티 출첵하면 뭐가 좋아???2
21:27 l 조회 10
파파이스 치킨도 맛닜넹
21:27 l 조회 2
갑자기 순수하게 궁금한데 우파들은
21:27 l 조회 14
공공도서관 자료실(책 빌려보는곳)에 더우면 에어컨 틀어달라고 해도 됨?2
21:26 l 조회 8
아니 묘하게 자꾸 긁는 친구 화법 머지.. 내가 예민한거야?2
21:26 l 조회 20
운동 자주하는 익들 레깅스 몇개야?3
21:26 l 조회 15
국중박 또 가고싶다..
21:26 l 조회 4
나 161에 57키로일때 몸매 개쩐다는 소리 들음4
21:2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