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3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안 친한 애들한테 관심이 없어서 모르겠고 딱히 외우고싶지도 않고 외워지지도 않음 그래도 친한 애들은 다 알고있어서 난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데 친구가 어떻게 초중고12년동안 학교다니면서 단 한 번도 반애들 이름을 다 외워본 적이 없을 수가 있녜 안 친한 애들은 이름을 계속 들어도 기억이 안 나 그렇다고해서 내가 애들 이름 모른다고 대놓고 쟤 이름이 뭐지? 너 이름이 뭐야? 하는 건 아니란말이지 그래서 난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오히려 난 

반 애들 이름 다 외우는 애들이 더 신기해 내가 이상한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나 우리 과 애들 이름 다 까먹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울 필요는 없지 나도 안 외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별 관심없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 애들은 외우는 게ㅜㅜ 낫다고 생각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물어봐도 될까? 시비거는 거 네버에버 아니얌;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같은 반이고 1년 동안 함께할 친구들인데 이름은 외우는 게 당연한거고 또 예의라고 생각해.. 만약 조 활동이나 무언갈 같이하게 됐는데 상대방이 내 이름을 모른다면 좀 기분 나쁘고 속상할 거 같아서ㅠㅠㅠ 한 반에 엄청 많은 인원이 있는 것도 아닌데 이름 정도는 외우는 게 낫지 ㅇ않을까..는 지극히 내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마다 다르지않을까?!?!?! 나는 이름을 잘외우는 편이라 다 외우는데 내친구는 잘 못외우고 관심없으면 기억에서 없애버리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다 외웠긴한데 이해는 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관심은 없어도 외우는게 좋지 않을까 나중에 그 친구랑 대화할일 생겼는데 이름생각안나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멧챠카멜레온 업뎃됐구나….노잼됐네ㅠㅠ
3:10 l 조회 1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9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
3:07 l 조회 8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4
3:07 l 조회 10
오늘 달 엄청 둥글고 크다1
3:06 l 조회 11
어릴때 맞고 자랐는데3
3:06 l 조회 20
패인흉터 사라질까..2
3:06 l 조회 13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4
3:05 l 조회 40
인티 연령대 많이 높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외모관련 글 올라오는거보니깐5
3:05 l 조회 16
비행기 빨리 출발해랍.....
3:04 l 조회 11
장기연애는 남자가 결혼하기 싫어서 2
3:03 l 조회 29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 8
3:02 l 조회 38
네일은 셀프로 하는게 이득인듯3
3:02 l 조회 25
내가 한달동안 팔로우 걸지말지 고민하던 애가 있었는데
3:02 l 조회 20
배고프당
3:01 l 조회 3
뭔가 썸은 아닌데 확실히 11
3:00 l 조회 66
오늘은 왤캐 더워서 잠이안오지1
3:00 l 조회 10
공시생 스카 안다니면 한달 20도 안들겤ㅅ지?2
2:59 l 조회 28
라섹하고 몇년 뒤에 시력 다시 떨어진 사람 많나
2:59 l 조회 10
일일드 특
2:5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