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34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가설인거 알지만 인류->유인원->미생물->유기물->? 이런식으로 들어가다보면 진짜 모르겠어서 결국 창조론이 차라리 더 말이 되나부다.. 흠냐~ 일케 돼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ㄱㄴ 진짜 계속 타고 올라가다보면 결국 어쨌든 그냥 아무것도 없는데 뭔가가 뿅하고 나타난건 아닐테니까 그럼 진짜 신이 있는건가 생각하게됨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과 나왔는데 진짜 진화론에서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음... 그 엄청난 우연과 행운으로... 진화...음.. 진화를 해온건
맞지만 정말 그렇게 된건 신의 뜻이 아닌가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그냥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해 지구가 이렇게 살기좋은 행성이 된것도 조건이 잘 맞은거고 세포가 생긴것도 유기물 가득한 바다에서 우연히 생겨서 진화한거고
내 개인적 생각으로 신은 인간의 산물인지라 껄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든 우연이 맞아떨어져서 지금 우리가 알고있는 우주내에 생물이 존재하는게 딱! 하나 지구밖에 없다는거 보면 난 어느정도 믿게되.. 물론 실제 우주크기에 비해 인간이 탐사가능했던 우주의 크기는 먼지 한톨이겠지만 아무튼 지구에 비해서 그 크기도 천문학적이니까..
사실 둘다 완전 믿지는 않은데 진화론이 그나마 좀 이론적으로 설명 가능하고 허무맹랑하지 않아서..믿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백화점 일하다가 현직장 들어갔는데
16:10 l 조회 1
지난주 냉부 보는데 윤남노 왤케 초딩같음
16:09 l 조회 1
파워레인저 보는데 초딩이 어릴때 보고 안보는거 아닌가? 혼잣말함ㅋㅋㅋ
16:09 l 조회 5
엄마가 내 담배 몰래 갖다 버림…1
16:09 l 조회 8
포인트 많이 모인거 치킨 시켜먹을때 써야지
16:09 l 조회 3
쌍수했을때 진짜 도움된 붓기차 있는데1
16:08 l 조회 11
난 검머외나 유학간사람들 한국인으로 안봄4
16:08 l 조회 18
SRT는 무임승차 많아??1
16:08 l 조회 8
독서실에서 계속 기침하는 사람있는데
16:08 l 조회 6
사주/타로/점성술 아르헨티나가 2026 월드컵 우승한다
16:07 l 조회 6
여름이라 그런가 잠만자도 살이빠진다
16:07 l 조회 15
난 그냥 정말 평생 혼자 살 팔자인가봄1
16:07 l 조회 17
자기전에 물마시는게 얼굴 붓는건지 몰랐어
16:07 l 조회 13
아 어제 짝남 차를 탔는데 그게 테슬라였거든 근데 지문을 찍어야 열리나보더라고?
16:07 l 조회 24
요새 일하면서 땀띠 너무 많이 생김
16:07 l 조회 7
나 간호사인디 오늘 어떤 할머니가 국에 밥 안말아줬다고 밥상 내팽겨침...4
16:06 l 조회 37
이제 지쨔 여름이네!!!
16:06 l 조회 11
나 가계부 이름 정하는 거 도와줄 사람!! 2
16:06 l 조회 11
산책 한시간해도 얼굴 붓기 빠질까?3
16:06 l 조회 16
생각보다 증조할머니까지는 흔하겠다
16:0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