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71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먹토 고치려고 폭식 어떻게든 참다가 지금 또  

생리터져서 점심먹은지 2시간만에 소라과자 한봉지랑 젤리랑 음료수 순삭함 ㅠㅠㅠ 이거 토하면 3일동안 토 안한거 물거품 되겠지 ㅠㅠㅠ 아 스트레스 ㅠㅠ 벌써 다리 굵어지는 느낌들어
대표 사진
익인1
토하지마ㅜㅜㅜㅜㅜ 몸에 안좋어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벌써 3년째야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상에... 안힘들어...? 그 정도는 먹어도 괜찮아 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토처음시작한게 다이어트성공하고 요요에대한 불안감이랑 우울증이 강박증까지 더해져서 시작했는데 난 설마 3년을 할줄은 몰랐어... 머리론 알겠는데 잘 안되네 ㅠㅠ 근데 3년째 되니까 외적으로 먹토하는게 티나서 심각성 깨닫고 고치려고 나름 노력중이야 ㅠㅠ 힘들다 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병원에서 식이요법 같은 처방을 내려주는 곳은 없을까...? 나도 잘 모르기는 하는데.. 마음 편하게 먹어... 운동 같이 하고 건강하게!!! 걱정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래도 그나마 괜찮아 진거라 앞으로 더 좋아질거라고 생각하구 살고잇어 ! 고마워 익이나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라과장 젤리 음료수는 말그대로 간식인데 왜 토해ㅠㅠㅠㅠㅠ 다 우리몸에 영양소가 될거야ㅜ 생리할때는 먹어도 돼 피흘리는것도 힘든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리할때만큼은 안참아도 되겠지?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하지~!
몸도 힘든데 먹어서 힘을내야지 토하면 자궁에도 더 안좋을듯 밑으론 피흘리고 위로는 토하고 ㄷㄷㄷ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 ㅜㅜ 내몸을 사란해야지 에휴 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내 단잠을 뺏으신 유플러스 직원분 제가 용서하지않겠어요......
2:19 l 조회 1
익들아 이거 근장 8월 말에 들어오는 거 맞지
2:19 l 조회 4
3일 잘 쉬었다
2:18 l 조회 3
성적인거에 욕구 별로 없는익 있어??1
2:18 l 조회 14
쿠팡 배송중인데 취소도 되나?1
2:18 l 조회 8
괘씸한 모기놈 얼결에 산채로 잡았는데1
2:18 l 조회 5
근로장려금 신청금액이랑 결정금액 다를 수 있어?
2:17 l 조회 9
원래 샤머니즘 적으로 돼지를 잡으면 운이풀림…2
2:17 l 조회 17
우연이 반복된다 하니까 생각나는데 드라마 김삼순의 삼순이 짝은4
2:17 l 조회 11
나 여잔데 다리털 개많음 샤갈 40 1
2:17 l 조회 20
갑자기 이 모든게 끝나고 없어진다 생각되서 우울함 3
2:17 l 조회 7
고3 영어 4등급인데 수능때 2 될까..2
2:17 l 조회 8
내일이 안왔으면...ㅠ
2:16 l 조회 12
익들은 옷 많아?2
2:16 l 조회 8
새내긴데 성적이 a 4개 b 2개면 그래도 나쁘지 않게 한거겠지????
2:16 l 조회 9
환급에 안뜨면 근장 안 들어오나보다
2:16 l 조회 20
친할머니가 참 싫다
2:15 l 조회 15
잠 몇시간 잘까 32살임3
2:14 l 조회 21
나 갑자기 취준 정병 사라짐2
2:14 l 조회 57
애 낳을 때 날짜 받아서 낳고 이름도 작명소 가서 지으면 유난 떠는 것 같음?3
2:1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