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13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나는 학교를 조금 멀리 떨어진 곳에 와서 친구가 별로 없어 게다가 내가 막 친구들한테 살갑게 하는 성격이 아니라ㅜㅜ 그냥 내가 걱정된다 내가... 

그리고 이유없이 그냥 우울할 때도 있고 내가 뭐 잘못한 게 있나 싶을 정도로 진짜 이유없이 마음 불편할 때도 있고 여러모로 진짜 우울해 다른 사람들도 다 이런가? 나만 이런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똑같다
나도 학교를 다른동네로 가서 고1때 친구 없어서 되게 힘들어했었거든 그래도 여름방학하기전에 친구생겨서 걔랑 고3인 지금까지 친하다! 너익도 조금만 노력해서 친구 만들어보ㅓ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오 고마워 ㅠㅠ 가끔 외로움 타는 거 보면 나는 사람을 좋아하는 타입인 것 같은데 내 성격이 안 따라주네... 노력해볼게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진짜 너익이랑 똑같았어서 더 이해간다ㅠㅜㅜ 그리고 고2때는 걔랑 반 갈라지고나서 더 학교다니기 싫어해서 공부도 안하고 자퇴생각하고 학교빠질궁리만 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그랬구나 그래도 왜그랬는지 이해간다 ㅠㅠ 고삼이면 많이 힘들텐데 파이팅해!! 빠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똑같다 나도 고1... 학교 멀리 온 것도 그렇고 친구 없는 것도 그렇고 ㅠㅠ 나도 너무 우울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비슷한 사람 있구나 ㅠㅠㅠ 같이 힘내자 꽃길 걸을 날까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자신의 가치관을 정확히 알아?
21:52 l 조회 4
엄마 목소리 들으면 기분 나빠지는데
21:52 l 조회 3
ㅁㅊ 홍명보 입국 안 한다고?1
21:51 l 조회 24
외근할때 출근시간 보고 어케하니ㅠ
21:51 l 조회 3
치플레 8구짜리 샀는데 진짜 너ㅜ무 맛있음
21:51 l 조회 7
살쪄서 종아리 발목 두꺼운 남자 진짜 싫다
21:51 l 조회 7
자기인생 망했다고 말하는사람들중 막상보면...안망한 사람들 많음1
21:50 l 조회 11
여친이 이쁜편인데 데이트비용으로 갑질..?비슷하게 하는데11
21:50 l 조회 37
나 옷사이즈 뭐 사야될 거 같아? 제발 봐주라1
21:50 l 조회 12
악플달리면 무시가 맞는거같아 어떻게든 자기 위치로 끌어내릴려고
21:50 l 조회 7
감정이있는데 헤어지는게가능해?
21:50 l 조회 5
강아지 짖는 문제로 민원 넣는 사람들 이해간다2
21:50 l 조회 14
다이어트할때 아침으로
21:50 l 조회 7
공차 당도 10-20 할수있어?
21:50 l 조회 7
이번 월드컵 홍명보 사태가 유독 빡치는 건
21:49 l 조회 12
난 독립적인 성격이라 다행이란 생각이 듦1
21:49 l 조회 15
사촌동생 결혼식 꼭 가야겠지..?1
21:49 l 조회 21
20-22살때 옷 신경쓰고 개꾸몄는데 지금은1
21:49 l 조회 13
월세 200만원까지 가능한데7
21:49 l 조회 24
내성적 과에서 기대하는 눈치야
21:4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