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2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내가 예체능 입시생이라 국어 영어 탐구 한국사 점수만 필요해서 수학은 응시해도되고 미응시해도되거든  

근데 나는 응시 하려고 '가'형 선택했는데, 탐구는 사탐이니 문과라고생각하면돼 ㅠㅠㅠ  

문과생들 수학 나형이잖아 그걸 방금알았는데 사탐+수학가형 치는 사람도 있어?? 이과는 과탐 수학나형치는사람보긴했는데 문과에선 못봤거든 ㅠㅠ 내가 재수생이라 만약 바꿔야하면 학교 다시 가야해서ㅠㅠㅠ 

나형으로 바꿔야할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수능 자체는 상관없이 접수되는데
대학 지원할 때 보면 과목 제한 걸어둔 데 있을껄
난 이과라 문과 수학 친 사람 지원 못하고 대학마다 과탐 뭐 쳐야되고 이런 거 있었는데 예체능은 모르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낼 연차인데
12:04 l 조회 1
나 취향 소나무임
12:03 l 조회 5
마라샹궈랑 크새시켰어
12:03 l 조회 11
쏘세지야채볶음 맛있게하는법좀1
12:03 l 조회 6
자연은 여자 몸을 왜 이렇게 만들었지
12:03 l 조회 12
아..햇반 작은공기 괜히 샀다
12:03 l 조회 8
집값은 대출규제만 걍 냅둬도 알아서 잡힐듯
12:03 l 조회 4
혹시 미러링 행동
12:02 l 조회 7
어렸을때는 하얬는데 지금 29인데 계속 누래
12:02 l 조회 3
한국에서 민소매 부끄러워서 못 입다가
12:02 l 조회 14
면접 정장에 슬랙스도 해당이야?2
12:01 l 조회 9
근데 진짜 집값이 제일 큰 문제인듯..저출산에1
12:01 l 조회 8
축구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8
남친이 여돌 직캠보면 어때?3
12:01 l 조회 13
편의점 알바생ㅇ 스몰톡 먼저 안걸면 걍 깔끔하게 인스타 물어보고 까이면 안가는게 정배지?-본표 한도초과라 링크만 첨부해..6
12:00 l 조회 15
얘들아!! 나 스카 창업할 건데 내 아이디어 좀 봐줘!!! 6
12:00 l 조회 46
폰 ㄹㅇ 오래 썼다 하는 익들 지금 무슨 폰 쓰고 있어?4
11:59 l 조회 35
일만 시작하면 역류성식도염같이 토하는병 2
11:59 l 조회 7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3
11:59 l 조회 44
내 점심 ㅎㅎㅎㅎ헿1
11:59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