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2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내가 예체능 입시생이라 국어 영어 탐구 한국사 점수만 필요해서 수학은 응시해도되고 미응시해도되거든  

근데 나는 응시 하려고 '가'형 선택했는데, 탐구는 사탐이니 문과라고생각하면돼 ㅠㅠㅠ  

문과생들 수학 나형이잖아 그걸 방금알았는데 사탐+수학가형 치는 사람도 있어?? 이과는 과탐 수학나형치는사람보긴했는데 문과에선 못봤거든 ㅠㅠ 내가 재수생이라 만약 바꿔야하면 학교 다시 가야해서ㅠㅠㅠ 

나형으로 바꿔야할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수능 자체는 상관없이 접수되는데
대학 지원할 때 보면 과목 제한 걸어둔 데 있을껄
난 이과라 문과 수학 친 사람 지원 못하고 대학마다 과탐 뭐 쳐야되고 이런 거 있었는데 예체능은 모르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동료 하객룩 한 번만 봐주라 ..
12:52 l 조회 4
주말마다 매주 아파트 놀이터 물놀이장 너무 에바 아님...?
12:52 l 조회 10
아 미친 썸붕난 애랑 일하다가 집에 가는 버스가 똑같아서 같이 탔는데 미친2
12:51 l 조회 11
엽기닭발 무뼈랑 통뼈 중에 뭐가 맛있어?
12:51 l 조회 4
케이크가 얼음팩있는 보냉백에 7시간동안 밖에 있었는데 상했을까?
12:51 l 조회 4
틀린 말 아니고 맞는 말 해줬는데 여자들 나이얘기에 왜이렇게 예민하지
12:51 l 조회 9
요새 자꾸 애니 봄
12:51 l 조회 5
다른 나라로 이동 한다는 건 진짜
12:51 l 조회 5
본인이 이화여대 나왔다고 사회가 알아줄거라 여기는 그 마음이
12:51 l 조회 7
디지털관련된건 다 모른다는 부모님 있냐2
12:51 l 조회 6
땀복 다이어트 시작한다...ㅋㅋㅋ
12:50 l 조회 6
진짜 노글루 속눈썹 쓰고 나서 화장하는데 질이 확 달라짐1
12:50 l 조회 12
너네는 어디가서 구경하거나 뭐 살때 다 둘러보고 사?
12:50 l 조회 2
예전에 국군포로 자녀 인터뷰 봤는데 탈북한 이유가
12:50 l 조회 10
직장인분들..염색 어느정도까지 해도 괜찮을까 애쉬브라운 어때3
12:49 l 조회 4
왕짜요짜요 아이스크림으로 나온거 먹어본사람??
12:49 l 조회 5
어제 서울가서 시청역에서 내렸는데
12:47 l 조회 23
여초커뮤만봐도 이화여대 진덕규 교수가 여자들 자기검열 하지말라는 이유 알것같음
12:47 l 조회 23
공시 소수직렬인데 쫄린다 2
12:46 l 조회 23
나는 무교인데 교회다니는 남자랑 10
12:4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