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2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내가 예체능이라서그런지 음악이나 악기다루는거 굉장히 소중히 여기거든..? 

근데 우리학교 영어쌤이 자꾸 수업할때 단소를 회초리용도로쓰심ㅠㅜㅜㅠㅜㅜㅡㅜㅜㅜㅜㅜㅜㅡㅠ자꾸 단소로 교탁두드리고 티비 화면 탁탁 치고 칠판 치고 진짜 미치겠음.... 단소는 악기인데... 심지어 떠드는애들 나와서 들고있게 벌주는 용도로도 쓰인다... 너무 마음이 아파서 수업때마다 고개를 못든다.... 단소가 너무 불쌍해... 나는 단소 전공도 아니지만 진짜 나쁜 주인 만나서 빛도 못보고 교구로 쓰이는 단소가 너무 안타까운거임.... 진짜 너무 화나고 속상해서 단소랑 자꾸 눈마주치는것같아서 수업때 고개를 못들어.... 하 

근데 이얘기 친구들한테 하면 아무도 공감을 안하는지 반응이 없더라고........ㅠㅠ  

힝.. 교원선생평가할때 익명아니어도 좋으니까 요구사항에 제발 단소좀 쓰지 말라고 쓸건데  

내가 예민한거냐...ㅋㄱ크ㅜㅠ 그런건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딱히 매를 위한 용도로 도구를 사시기 보다는 구비 돼 있는거고 악기로 쓰기에 이제 좀 완벽하지 않다거나 그래서 사용하 실 수도 있구.. 쓰니 맘이 예쁜거고 사람마다 특별히 소중히여기고 가치있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있으니까 이 점도 그렇게 생각하고 양해해 드리는게 어떨까...? 교원평가에 까지 적기엔 너무 개인적인 견해인걸로 보이긴 해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엽떡 한번도 안먹어봄
16:40 l 조회 2
조카 초등학교 2학년인데 처음 만나갖고 잘 보이고 싶었는데
16:40 l 조회 2
친구가 나한테 남자로 질투 느끼는거 보통 맞아??
16:40 l 조회 5
두시간전에 타이레놀이알서방정 먹었는데
16:39 l 조회 2
한 브랜드 옷만 주구장창 입는 동료 보면
16:39 l 조회 5
거울치료 금융치료만큼 확실한거 없어보임 ㅋㅋㅋ
16:39 l 조회 5
대학 다니면서 알바 한번도 안하는 친구는1
16:39 l 조회 11
님들도 계속 쇼츠만 보고있음?
16:39 l 조회 3
주변에 아는 남자 많다고 자랑하는 언니 따라가봤는데 그냥 꺼드럭이었음 이게 뭐야
16:39 l 조회 9
방학동안에만 알바 하는 사람은
16:38 l 조회 9
편지 받는 거 싫어하는 사람 mbti 뭐야? 1
16:38 l 조회 9
요즘 나온 라면 맛있는거 머있어?1
16:38 l 조회 9
주방일 하니까 음식 못사먹겠다 진짜4
16:38 l 조회 20
얘들아 관계해본적없으면 자궁 관련 암 걸릴 확률은 없지?14
16:37 l 조회 41
청미적 우대금리없이 5퍼만 받는건 별론가?
16:36 l 조회 4
친한 언니가 내가 소개해준 사람이랑 결혼을 하는데5
16:36 l 조회 28
60계치킨 뭐가 제일 맛있어??3
16:36 l 조회 8
얘들아 상현역 맛집 없냐?
16:36 l 조회 6
브라 찢어져서 주말내내 밖에 못나가는중. ..2
16:36 l 조회 17
스킨십한 남자애가 전화해선 나한테 욕함…1
16:3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