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28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만약에 15명 뽑는다고 하면 지원한 사람들 중에 내신 높은 순서대로 상위 15명 뽑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럼 적정 떠도 안전한 건 아니네..? ㅠㅠ 아 미치겠다 그럼 나보다 내신 높은 애들이 이 학과 지원하지 말길 바래야 되는 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매년마다 변동있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 경쟁률이 3.2였는데 그럼 이건 15명 뽑는데 약 50명이 지원했다는 소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작년성적으로 예측하니깐 적정나와도 위험할수도 우리학번교과성적 작년학번보다 0.5 높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이거 종합으로 넣으면 하향으로 뜨는데 종합으로 넣는게 더 나을까? 근데 자소서 잘 쓸 자신이 없는데...
성적 높은데 자소서 못씀vs성적 낮은데 자소서 잘씀
합격 가능성 어떤게 더 높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교쌤들은 전자라하던데! 일단은 성적...! 교과는 보통 최저있으니깐! 최저맞출자신있으면 원서써봐!! 나는 자소서랑 면접준비하기싫어서 교과했거든! 내가 윗댓에 너무 겁만준거같네ㅠㅠ 우리학번만 그렇고 다른학번은 입시성적 비슷비슷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저는 맞출 수 있어..!! 혹시 익인이 4년제 6지망에 종합 썼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6교과! 면접준비하기싫어가지구...ㅎㅎ 쌤들이 종합하면 백퍼 붙는다고했는데도 그냥 최저준비해써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너무 겁난다 진짜 자소서 써서 담임한테 첨삭 받으려고 해도 어디가 부족한지 말도 안해주고 그냥 빠꾸 먹이고 다시 써오라고 해서 뭘 어덯게 해야될지 모르겠어ㅜㅠㅠㅠㅠㅠㅠㅠ그냥 나도 6교과 쓸까..??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헐 담임쌤왜그러신데 아니면 가고싶은과 관련교과목선생님이나 과외,학원선생님께 부탁드려봐! 6교과가 최저준비만하고, 상향으로 넣어도 최저맞추면 추합가능성도 높은데 불수능이면 준비한만큼 안될수도 있어서 그게 걱정이라서 6교ㅏ 추천은 못해주겠다ㅠㅠ 4교과 2종합정도는 어때? 학교선생님도 6교과위험하다고 2개정도 종합하랬는데 나는 그냥 6교과했거든! 벌써 지금 수시원서접수기간이야?! 세상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응 진짜 주변에 물어볼 사람도 없어서 인티에 물어본다 ㅜㅜㅜㅜㅜㅜ 학원쌤도 4교과 2종합으로 넣으라고 하긴 했는데.. 내가 가고싶은 학교가 교과는 적정 종합은하향으로 뜨는데 이럴때 교과로 넣는게 더 나을까??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나는 교과추천할게! 상향도 아니고 적정이면 괜찮을듯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정말정말 고마워8ㅁ8 그냥 여기 교과로 넣어야겠어.. ㅠㅠ 자소서 쓸 자신이 없다ㅠㅠ 진짜고마워..... 확신이 생겼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니야ㅠㅠㅠ 결정해서 다행이야!! 같은과후배가될 확률은 낮지만 뭔가 같은과되면 좋겠다!! ㅋㅋㅋ열심히준비하고 새내기되면 열심히놀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붙으면 꼭 12월에 댓글 달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고맙습니다 굿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그랭그랭 잘자~~~ 합격했으면좋겠땅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밥 친구 유튜브 채널 추천해주라!!!!
10:21 l 조회 1
명보도 명보인데
10:21 l 조회 1
와 이디야 망고주스 개맛있음 ㄹㅇ
10:20 l 조회 1
다이어트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
10:20 l 조회 1
영화같은거보면 맥주 잘마시잖아
10:20 l 조회 1
인티에 내 글 인기글 올라감ㅋㅋㅋ
10:20 l 조회 1
비혼한테 못혼이니 뭐니 하는 사람들ㅋㅋ 진지하게 자식 낳으면 안될 거 같음1
10:20 l 조회 1
러닝하는 익들아!! 7월되면 몇시에 뛸거야??
10:19 l 조회 1
우즈벡이 넣을까?
10:19 l 조회 1
나만 40분짜리 인강 1시간 넘게 들음??
10:19 l 조회 1
인티에 중국인들 많아?
10:19 l 조회 1
원래 월드컵 본선은 32개국임
10:19 l 조회 1
이러면 나도 양손잡이야??
10:18 l 조회 2
맘마미아에서 슬리핑 쓰루 마이 핑거스가 젤 슬퍼ㅠㅠㅠ
10:18 l 조회 2
진짜너무덥다
10:18 l 조회 5
여자랑 노는게 왜케 기빨려4
10:18 l 조회 8
할머니 퇴원하고 집에 왔는데, 죽겠단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네 1
10:18 l 조회 3
진지하게 축협 상대로 시위하고 싶어
10:18 l 조회 6
아이라인 한쪽이 더 긴데 아무도 모르겠지
10:18 l 조회 3
예의상으로 귀엽다고 말하는 사람 많아? 6
10:1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