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4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내년에 이과로 바꾸고 재수해야되서 수학은 꼭 해야된단말야 근데 비용이 비용인지라 국어랑 영어 해야 되나 고민되는데 영어는 지금 2뜨거든 국어는 1에서 4까지 막 왔다갔다거리고... 인강 듣는게 나을까 아님 과외할까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첫끼 섹시하지
17:33 l 조회 1
밤에만 연락오는 썸남 어케 생각..
17:33 l 조회 1
서울 월세 관리비포함 60이면 평균이야?
17:33 l 조회 3
책을 많이 읽으면 어떤 점이 좋아?
17:32 l 조회 4
연락하는 이성 동기가 있는데 연락 매일 하거든
17:32 l 조회 6
이런 피부는 피부과에서 뭐해야돼..? 한번도 안가봤어ㅠㅠ
17:32 l 조회 5
러브버그 1kg 당 만원씩 바꿔준다 하면 사람들 잡아올까?2
17:32 l 조회 8
교사가 꿈이 아니었는데 교사된 사람 있어?1
17:32 l 조회 7
난 근데 아직도 이해가 안되는게 주왁구왁지 가리려고 불화자 입는건데2
17:31 l 조회 6
이쁘고 잘생긴게 최고긴하다4
17:31 l 조회 21
30살인데 취준 개쪽팔여ㅠㅠㅠ1
17:31 l 조회 20
아니 인스타 스토리 뭐임..? 2
17:31 l 조회 26
언제 행복해?2
17:31 l 조회 4
진짜 살빼는건 어려운데 찌는건4
17:30 l 조회 39
갤탭 사려고하는데?!!! 1
17:29 l 조회 13
버스에서 자다가 ㅁㅜ선 이어폰 떨어트림
17:29 l 조회 8
익드라 보일러실에 캐리어 둬도 괜찮지???3
17:29 l 조회 6
남소 받기로했는데 잘생겨서 오히려 걱정임..6
17:29 l 조회 57
얘들아 나 이거 알바 구인 큰 일 날 뻔 한 거 맞냐 6
17:29 l 조회 20
오늘 내 저녁은 묵은지 갈비 김치찜이다 1
17:2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