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5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사장님이 구썸남인줄 알면서 다시 불러서 나랑 같이 일하게 시간배치한거야 6시간동안


그것도 단 둘이


그것만으로도 스트레스인데 내가 그래도 같이 일할거니까 틱틱대지말아야지 해서 친절하게 대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ㅋㅋㅋ(얘가 200퍼 잘못해서 썸 깨진거였음)


근데 얘가 안그래도 스트레스 받아죽겠는데


나보고 주말에 알바 3시에 끝나면 같이 한강갈래? 이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걔 말에 대답 열심히 해주고있다가 레알 뒷통수 맞은줄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차마 나쁘겐 말 못하고 나 일주일 내내 일해서 피곤해ㅠㅠ 이러고 넘겼닼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얘 미친건갘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 세상 제일 불편.....
알바에서 마주치니까 냉랭하게 선 긋기도 뭐 해서 받아주니까 또 들이대는건 진짜ㅋㅋㅋ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난 그냥 같이 일할거라서 그냥 받아주는거였는데.....(동공지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쥬..씨..?그냥..그렇게 계속 넘길 수밖에.....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나야나....쥬씨야....아니 얘가 나한테 내가 불편해? 이러길래 아니야 괜찮아...이랬다고 정말 괜찮은줄 아는가봉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모야...진짜...........아니.....눈치가 없는거야...아는데도 들이대는거야...그래도 얼마 안 남았으니까...걍 쓰니도 뻔뻔하게 나가..잘못한건 쓰니가 아닌데!! 왜 쓰니가 불편해야해!!! 흑흑 쓰니 꼭 주휴수당이랑 퇴직금도 받아내구.....구썸남 퇴치도 잘 하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익이니 우리 엄마보다 날 더 잘아는걸..? 고마워 ㅠㅠㅠ 짱고마어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다 이런말 해?
23:46 l 조회 4
내 친구 되게 인간관계 좁고 낯도 가려서 친해지기 어려웠는데
23:46 l 조회 9
다이어트중에 스트레스 받으니까 바삭한 치킨 땡김
23:46 l 조회 4
세일러문 아이돌3명 나오는 에피 남자였다 여자였다 하네
23:46 l 조회 4
보고싶다1
23:45 l 조회 14
타투한 사람들 들어와봐
23:45 l 조회 5
인생에서 잘한일중 하나
23:45 l 조회 15
피부자격증 없어도 피부과 취업 가능? 1
23:45 l 조회 7
집 못살지는 않는데 해외여행 한번도 안가볼수도 있는거지
23:44 l 조회 17
어느 순간 나이 정병 오고 내 나이를 말하기가 부끄러운데4
23:44 l 조회 31
조규성
23:44 l 조회 16
회사에서는 일 잘하는 사람이 갑이야?2
23:44 l 조회 19
공기업 다니면서 내가 젤 학벌 낮은듯ㅠㅠ4
23:43 l 조회 37
아니 피부좋은 남자들은 왜 화장하는지 몰겠네1
23:43 l 조회 15
유튜브 유산소영상 추천해줄 사람!! 부탁 2
23:43 l 조회 7
여자들은 결혼 안하면 불행한게6
23:43 l 조회 35
이직한 익들 만족해?????😭😭😭1
23:42 l 조회 15
필러에다 100썻는데6
23:42 l 조회 13
모르는군
23:42 l 조회 17
알바 면접 보는데 렌즈낄까 안경쓸까 3
23:4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