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983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9/08) 게시물이에요

딱히 하는 일 없어 일도 잘 안시키고 일 없으면 그냥 컴퓨터 하면서 놀아도 되고

회사 분위기도 좋은 편이고 한달에 한번씩 해외 출장도 가고 점심도 주고 월급은 150인데 추석이나 월 말에 더 챙겨주긴 함.

근데 한 번도 안해 본 일임... 주로 돈관리랑 해외 수출 관련 업무 보는거!! 혼자서 하는 건 아니고 주변에서 도와주시긴 해 집도 주고 차타고 5분거리고 근데 타지역으로 가는 거라 주변에 아는 사람 아무도 없고 시골이야 그러면 이 회사 갈꺼야???

대표 사진
익인1
계속 그 월급에 만족하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월급은 계속 오르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괜찮은것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라면 가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골? 얼마나 시골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엄청 시골까진 아니고 주변에 뭐가 없어 뭐 마트나 이런 곳 가려면 차타고 5분 정도 나가야하고 백화점이나 이런데는 한 30분 정도?? 이제 막 발전 하는 곳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호 그정도면 괜찮은 것 같당
내가 시골에 있는데 사는거 재미없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나도 시골 살다가 가게 되는 건데 솔직히 나 사는 곳보다 더 좀 그렇더라고... 뭔가 상권이 밀집 된 곳이 아니라 그런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골이....할게 없어.... 지낼 때 사는 지역도 진짜 엄청 고민해야 하는 것 같아ㅠㅠ
집 회사 집 회사 이러니까 노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맞아ㅋㅋㅋㅋㅋㅋ 지금 내 상태가 이래... 뭐 어디 놀 것 도 없고 볼 것도 없고 친구라도 있으면 만나는데 그것도 아니고 노잼에 지루해..... 일상이 똑같아 게다가 회사는 일도 없어서 아무것도 안하니까 더 그런가봐ㅠㅠㅠㅠㅠㅠ 지금 한달째인데 내가 여기 온게 잘 한건가 싶어서 글 올려봤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흐억..ㅠㅠㅠㅠㅠ 그랬구나ㅠㅠㅠ
나는 개인적으로 노는 거 정말 좋아하고 활동적인 것도 좋아하는 사람인데 시골에서 일하다 보니까 즐기던 문화생활도 못즐기고 퇴근하고 맥주 한 잔 이런 것도 없고ㅜ 친구들도 없고 술 집도 딱히.... 인생이 재미가 없어... 젊은데...
너도 정말 고민 많겠다ㅠㅠㅠ 사실 직장 옮기는게 말처럼 쉬운게 아니니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나는 노는 것도 좋아하고 그냥 집에 있는 것도 좋아하는데 거의 한 달을 집-회사-집 이러니까 너무 지친다ㅠㅠㅠㅠㅠㅠ 친구도 보고 싶고 놀고 싶고... 혼자 집에서 술먹기도 좀 그렇고 나도 내 전공 살려서 온 게 아니라 친척 오빠가 일 하라고 불러서 온 거거든 부모님 눈치도 보이고 생각보다 회사 사람들도 재밌고 잘 해주고 그런데 왠지 좀 우울 하더라고ㅠㅠㅠㅠㅠ 계속 해야되는 건가 싶기도 하고 그만 두기엔 벌려둔 일도 많긴 하지만 이렇게 내 마음 공감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냐아냐 정말 그 마음 너무너무 잘 알겠다 진짜ㅠㅠㅠㅠ 부모님 눈치....도 많이 보이지ㅠㅠㅠㅠ
어떤 방법이든 스트레스도 풀 수 있는 거 찾을 수 있길 바랄게..!
정 힘들면 그만 두는 것도 나쁜 것 아니니까 크게 힘들어하진 않았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응응 정말 고마워ㅠㅠㅠㅠㅠ 위로받는 기분이야!!ㅎㅎ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승무원 직업 '준비생' 혹은 살짝 경험만 해본 사람들에게
5:58 l 조회 7
다들 지금 일어난거겠지?4
5:55 l 조회 21
유럽여행으로 버스 10시간씩 타고 다니니까1
5:54 l 조회 18
방사선사는 여초야 남초야
5:53 l 조회 9
한 9개월만에 모동숲 하는중인데
5:51 l 조회 23
itx 4시간 탈수있을까...3
5:51 l 조회 35
매일매일 돈 쓰는 습관이 들어버린 것 같아2
5:51 l 조회 42
근데 남한테 막대하는거 남들도 다 알아서 어차피 자기인성만
5:50 l 조회 19
이 글 어떻게 생각해?9
5:49 l 조회 62
머리채 딱한번 잡힌것도 고소가됨?? 1
5:47 l 조회 23
대학생 익들 이번 방학 계획 뭔지 궁금해!!2
5:47 l 조회 12
익들아 원래 출근날 아침엔 다 예민해??
5:47 l 조회 14
119 안타고 응급실 가도 되나??3
5:47 l 조회 27
불법주정차 신고했는데 기준 충족되어서 과태료 처리한다네 기분 째져ㅋㅋㅋㅋㅋㅋㅋㅋ 2
5:46 l 조회 56
난 그냥 악착같이 이기려는 사람보단 차라리 허허.. 허는 호구 유형이 좋던데6
5:45 l 조회 64
출근전 러닝할까 홈트할까
5:43 l 조회 5
부자글 보면 자격지심 많아보임1
5:42 l 조회 32
아 진짜 출근하기 싫다
5:41 l 조회 6
동생이 너무 잘되어서 좋은데 슬프다 4
5:39 l 조회 160
입이 바짝 마르고 혀부은 느낌나고 삼키기 힘든 느낌나면 병원가야해?? 공황도지면 안되는데..
5:3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