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986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이 글은 8년 전 (2017/9/08) 게시물이에요
암튼 살 빼면 예쁠 거 알아... ㅎ ㅎ ㅎ ㅠ ㅠ 지금 스펙 160 70 정도 되는데 얼굴 자체로만 보면 크으으으으게 불만족 하진 않구,,, 엄마는 눈 엄청 작아졌다고 하지만 나 여전히 주변에서 엄청 큰 편이고 콧대도 아직 자기주장 할 만큼은 있고... 턱만 살 때문에 턱선 안 들어나는데 얼굴형이 하자가 될 수준은 절대 아니구.......... 맞아 사실 그냥 최근에 내가 예뻐서 좋아하는 여돌들 닮았다는 소리 몇번 들어서 기분이 좋아짐... 근데 오히려 이런 생각들 때문에 더 독하게 살 못 빼는 거 같아 ㅋㅋ ㅠ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 하지 딱히 못 생길 조건이 없는 얼굴아라고 해야하나,,, 그럼,,, 막 엄청 여신 이런 건 아닌데... 아 살 빼긴 빼야되는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8살차이가 많이 나는거면 32살 50살도 놀랄 정도야?1
13:27 l 조회 5
웩 어제 술 같이마시던 오빠 눈웃음치던거 생각나서 토나옴
13:27 l 조회 7
작년에 집근처에서 러브버그 한번도 못봤는데 올해 갑자기 엄청 보임
13:27 l 조회 3
내년 서른인데 이제 7000모음1
13:26 l 조회 13
날씨얘기로 스몰톡 걸어도 될까2
13:26 l 조회 7
스타듀밸리 안맞아서 지우고 다시 해볼까 고민중인데 리뷰보니까2
13:25 l 조회 10
가슴 자연적으로 큰게 뭐가 즇다는지 잘 모르겠음8
13:25 l 조회 34
32강 갈줄알고 담주에 축구장케이크 만들기 특강 잡아놨는데2
13:25 l 조회 26
남자 계속 만나자고 약속 잡는거는 그래도 호감은 있다는건가 1
13:25 l 조회 8
샌들 살말 해주라!! 어때??1
13:25 l 조회 13
자아가 비대한게1
13:24 l 조회 18
술똥지린다1
13:24 l 조회 10
다이어트.. 해쉬커피에 파는 제로 바닐라 그거
13:23 l 조회 8
남자들은 좋아하면 티 무조건 내지?5
13:23 l 조회 56
집도 돈도 없으면서 애낳으려고 하는사람들 많네4
13:22 l 조회 53
솔직히 토익 시험보는 시간 너무 빠르다고 생각함3
13:22 l 조회 31
아니 9시간 잠 ㅋㅋㅋ
13:22 l 조회 13
요즘 부모 미디어 노출 안 시키려는 이유 뭐야...4
13:22 l 조회 41
옷 가게 알바할 사람들
13:22 l 조회 4
낼 면접인데 준비하기 싫다..
13:2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