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046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통화하면서 마트를 갔는데 거기 알바생이 잘생겼다고 소문났거든? 근데 내가 들어가면 알바생이 인사를 하시잖아. 그래서 무심코 쳐다봤는데 잘생겼데 진짜? 그래서 나도 모르게 애인한테 오 여기 알바생 잘생겼다~ 이러고 물건 고르고 있었거든? 근데 뭐가 날라오는거야 벌레같은게 근데 보니까 엄천 큰 바퀴벌레....길래 내가 소리지르면서 애인한테 바퀴벌레 있다고 그러니까 알바생이 그거 듣고 막 잡으려고 기웃기웃 거리는 거야 근데 바퀴벌레 목격자가 나뿐이니까 애인이랑 통화하다말고 대화를 했어 바퀴벌레 저쪽으로 갔다 이말만!! 그러고 난 계산하고 나왔지 근데 애인이 겁나 화난거임...? 이때까지 사귀면서 화난 것 중에 제일 화나보였음...막 내가 얘기하고 있는데 딴남자랑 얘기했다. 그 남자 잘생기니까 좋더냐. 그 남자한테 가라. 이러면서...그래서 내가 막 미안하다고 하면서 한시간 동안 달래줬거든ㅠㅠ 근데 계속 화내면서 전화를 끊어버리는거야 잘거라고ㅠㅠ그래서 카톡으로 미안하다고 장문으로 보내면서 계속 미안하다했는데 아직까지 화나있음...열한시부터 지금까지...아직 화가 안풀린다고 내일 연락하자해서 알겠다하고 끝냈는데 아으...나한테 정 떨어졌겠지 미치겠다 난 왜 그런말을 해서 정말 생각없다 나...솔직히 2시간동안 사과했으면 풀만도한데..란 생각이 들지만 그만큼 화난거니까 또 엄청 미안하고 그렇다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쪼잔해 ..... 그정도에 그만큼 삐지면 대학생활 사회생활은 다 막을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내가 사실 그 마트가 기숙사 바로 앞에있는 곳이라서 매일 갔거든...그 알바생도
맨날 있었고ㅠㅠ 근데 남친이 그럼 니 맨날 그사람 보면서 잘생겼다는 생각 했을거 아니냐고 너무 화난다면서 아...아니라해도 계속 화내거 미치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뭔 말같지도 않은 소리야
너가 그 알바생이 잘생겼다고해서 번호를 따기를 했어 이름을 물어보기를 했어
그냥 잘생겼다고 말도 못하나 이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니까..ㅠㅠㅠㅠ답답하고 미치겠음 날더러 뭐 더 어쩌란건지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넌 못생겨서 공감 못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내 남친이 똑같이 쓰니처럼 알바생보고 이쁘다~~ 라고 말을하면 약간 기분나쁠것같운데 ㅇㅇ 그리고 기숙사 앞이라 매일가고 알바생도 매일 있다며 근데 굳이 남친이랑 통화하는데 그 알바생 처음보는 것 마냥 오 여기 알바생 잘생겼다~~ 하는게 좀 이해안가..그래서 난 남친입장에서 질투심느끼거나 서운해하는게 전혀 쪼잔해보이진않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처음 가보는 것 마냥 말한게 아니야...글에는 내 친구가 볼 수도 있어서 저렇게 적었지만 그냥 볼 테면 보라지 뭐! 하는 생각이 들어서 댓글엔 사실대로 적었어! 내가 오늘 점심에 그 마트 지나면서 여기 알바생 잘생겼다고 말하기도 했었어! 내가 남친한테 알바생 잘생겼다한건 정말 잘못한 일이지만 내가 2시간동안 그렇게 싹싹 빌었는데 퉁명스럽고 사랑한단 말 무시해버리고 장문으로 카톡을 보내도,미안하단 말을 몇십번이나 해도, 전화로 입이 마르도록 미안하다해도 돌아오는 말은 그래도 화가 안 풀린다며 연락을 그냥 끊어내려하고..그러는데 난 정말 이제 뭘 더 어떻게 해야하나 싶고 그래서 복잡해서 쓴거얌 연인으로서 질투심 느끼고 화나는건 당연하지 하지만 사람이 사과를 계속해서 하는데 들은채 만채 하며 받아주지도 않으니 나도 어쩔줄을 모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무슨 의도로 글쓴건지는 알겤ㅅㅇ는데 글이랑 댓글보고 쓴거였아
남친이 되게 속상해하는것같은데 일단은 내버랴두고 만나서 이야기해봐 화 안풀랴서 내일 이야기하자며 남친도 좀 진정되고 오해푸는게 좋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나도 둥이가 오해한 것 같아서 풀려고 적다보니 한탄하는게 돼버렸네...ㅠㅠ조언해줘서 고마워 둥아 편안한 새벽 보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
11:16 l 조회 1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
11:16 l 조회 1
술먹으면 보통 데리러오지않아?
11:14 l 조회 8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
11:13 l 조회 19
연애중 혹시 손 잡는 거 좋아하는 사람 잇어?? 2
11:12 l 조회 12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1
11:11 l 조회 8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6
11:11 l 조회 14
마음이 일부분 식었다고하는데 이게 삐진거야? 1
11:09 l 조회 9
휴가 어떻게 쓸지 추천좀 (해외여행가는데)1
11:06 l 조회 10
애인 외모가 훨 좋은 익들있어?2
11:05 l 조회 15
생리전이라 그런가 다 짜증나 1
11:03 l 조회 7
E들은 무조건 자주 자주 보는 거 좋아해?1
11:03 l 조회 7
키 크고 근육질인 남자가 무조건 키큰녀 찾는건 아니더라2
11:02 l 조회 18
헤붙이랑 재회가 뭐가달라?3
10:58 l 조회 26
친구 남편이 잘생긴거vs능력좋은거3
10:57 l 조회 20
애인이 지할말만 함
10:57 l 조회 7
애인한테 화나고 짜증나서 말 안하고 몇시간씩 연락 안 해본사람1
10:55 l 조회 15
인티는 뭐만하면 헤어지라하네 ㅋㅋㅋ1
10:55 l 조회 21
재회카톡 애매하게 보내는건 뭐지…7
10:54 l 조회 18
원래 집데이트하면 한시도 빠짐없이 붙어있어?2
10:44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