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통화하면서 마트를 갔는데 거기 알바생이 잘생겼다고 소문났거든? 근데 내가 들어가면 알바생이 인사를 하시잖아. 그래서 무심코 쳐다봤는데 잘생겼데 진짜? 그래서 나도 모르게 애인한테 오 여기 알바생 잘생겼다~ 이러고 물건 고르고 있었거든? 근데 뭐가 날라오는거야 벌레같은게 근데 보니까 엄천 큰 바퀴벌레....길래 내가 소리지르면서 애인한테 바퀴벌레 있다고 그러니까 알바생이 그거 듣고 막 잡으려고 기웃기웃 거리는 거야 근데 바퀴벌레 목격자가 나뿐이니까 애인이랑 통화하다말고 대화를 했어 바퀴벌레 저쪽으로 갔다 이말만!! 그러고 난 계산하고 나왔지 근데 애인이 겁나 화난거임...? 이때까지 사귀면서 화난 것 중에 제일 화나보였음...막 내가 얘기하고 있는데 딴남자랑 얘기했다. 그 남자 잘생기니까 좋더냐. 그 남자한테 가라. 이러면서...그래서 내가 막 미안하다고 하면서 한시간 동안 달래줬거든ㅠㅠ 근데 계속 화내면서 전화를 끊어버리는거야 잘거라고ㅠㅠ그래서 카톡으로 미안하다고 장문으로 보내면서 계속 미안하다했는데 아직까지 화나있음...열한시부터 지금까지...아직 화가 안풀린다고 내일 연락하자해서 알겠다하고 끝냈는데 아으...나한테 정 떨어졌겠지 미치겠다 난 왜 그런말을 해서 정말 생각없다 나...솔직히 2시간동안 사과했으면 풀만도한데..란 생각이 들지만 그만큼 화난거니까 또 엄청 미안하고 그렇다ㅠ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