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056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이 글은 8년 전 (2017/9/15) 게시물이에요

익들아 이 틴트 이쁜거같지않아? | 인스티즈

오른쪽..ㅠㅠㅠ 집에있는색같긴한데..이뻐ㅠ
대표 사진
익인1
저거이뿌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핵이뿐데 갈웜인 나는 페리페라 전제품 기승전핑크...
그것도 푸른끼 낭낭한 쿨쿨쿨톤핑크로 착색되서 못 씀...
지속력 길게하려면 기승전핑크색상을 베이스로 만들어야 된다더니
페리페라 지속력 똥망이라도 좋으니까 기승전핑크 좀 없애줬으면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격하게 쓰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여쿨이라서 차라리 착색된 색이 어울리긴햌ㅋㅋㅋㅋㅋㅋㅋ 잉크튜드도 핵톤그로인데 핑크레드로 착색돼서 차라리 착색된게 낫더라ㅠㅠ 저것도 바른 직후의 색은 엄청 안어울릴거같은데 너무이뻐서 살려구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입술에 비주얼갑은 저렇게 낭낭한 오렌지레드가 아닌 레드핑크던데 역시 보정과 사람입술마다 다 다르구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정말? 난 노란끼를 엄청 뱉어내서 내가 발라도 저런 오렌지레드일거같아ㅜㅜ흑.. 익인이는 맘에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맘에 들긴했어!! 근데 조금만 풀립같아보여도 내 얼굴에 진짜 입술만 동동뜨더라구!! 나도 노란끼 많이 도는 얼굴인데ㅜㅠ 여리여리하게 발라주면 이뻐!! 지금 거의 다써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 얘 있어서 고민중 ㅠㅠㅠㅠ흡 비슷한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저거랑 비주얼갑은 느낌 달라!! 비주얼갑은 아예 안녕 난 레드고 빨간맛이야 이런느낌!!! 왼쪽꺼랑도 느낌 달라보이는데?? 원래 하늘아래 같은색조없다..질러부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ㅎㅎㅎ알겠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예뽀 나 쓰는데 좋아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은 어떤 색으로 발색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승전 핑크라는걸 미리 알았어야 했는데 ㅠㅠ사고 나서알아가지고 ㅜ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장단점 극명하다..
6:51 l 조회 2
결혼 망한 애들이 결혼 안한사람에게 우월감 느끼는게 제일 초라해
6:49 l 조회 7
요즘 나르 이거 거의 유행처럼 쓰이네4
6:48 l 조회 18
인프제는 원래 f인데 좀 t같나?
6:47 l 조회 9
원래 진짜들은 공격 받아도 타격 안입지 않아?1
6:45 l 조회 16
어제까지 가짜여름이었다.. 와 아침부터 습하고 덥고 장난아냐
6:44 l 조회 19
망혼 vs 못혼 뭐가 더 불행해보여?16
6:44 l 조회 50
너넨 침대 시트 바꾸는 주기 어떻게 돼?2
6:43 l 조회 16
5리터 종량제 찾기 너무힘들다
6:41 l 조회 12
하.. 오늘 일요일인 줄 알았는데 월요일이고 심지ㅇ어
6:40 l 조회 45
아니 살인의 추억 본 사람
6:39 l 조회 26
아침부터 뭘 힘을 빼냐 솔직히 다 알잖아 저런 애들
6:38 l 조회 66
이제 곧 아기낳으러 육아휴직쓰는데 뭐 선물해야 좋을까?1
6:37 l 조회 26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5
6:36 l 조회 162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10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46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2
6:32 l 조회 148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2
6:32 l 조회 38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8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4
6:30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