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0644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짱구는못말려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8년 전 (2017/9/15) 게시물이에요
전공적합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던데 적합한지 어떻게 알아볼수 있을까??ㅠㅠ 유툽에 c언어 강의 들어보고 정하면 돼? 

그리고 이과 수능 수학 4등급정도 나오는데 이 등급이면 컴공가기에 부족한 머리일까? 수학을 엄청 많이 배운다고 해서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수학3등급받고 컴공 잠깐 다녔는데 수학은 솔직히 하는거에 따라 다름,, 우리학교가 그렇게 잘하는 학교가 아니여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과탑먹었는데
그 수학은 딱히 문제가 안됐는데 컴퓨터 언어가 조금 재능>노력 인 거 같은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ㅠㅠㅠㅠ 혹시 언어에 재능이 있는지 알아보려면 그냥 유툽 좀 찾아서 들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근데 뭐낙 그렇게까지 막 재능>>>>>>>>>>>>>>>노력 이정도는 아닌거같지만
그리고 요즘엔 컴퓨터 c언어는 거의 다른과들도 필수교양같은 느낌이라서..
나 재능 없는데 막 엄청 못할정도는 아녔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고마워ㅠㅠㅠ 그런데 익인은 전과한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 나는 학교가 너무 안맞아서 휴학하고 유학준비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아 그렇구낭 유학준비잘해 ^♡^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생 오늘 하루 나솔 보면서 파업중
11:50 l 조회 1
아빠가 오피스텔 건물주에 다가구 주택 건물주면
11:50 l 조회 1
공시 공부 두달햇는데 국 영 점수어때 ..?
11:50 l 조회 1
버스 탔는데 기사님 인형 달아놓은 거 봐
11:50 l 조회 4
라면먹을때 이것만 있으면 진짜 다 됨
11:49 l 조회 19
영단어 몰라서 검색해본건 진짜 안까먹네 ㅋㅋㅋ
11:49 l 조회 4
친구랑 일본여행 갔다가 개싸우고 방 새로잡았는데 이게 화날일이야?
11:49 l 조회 9
최태성쌤은 뭘로 돈벌어…?7
11:48 l 조회 33
만화/애니 드림 🏐 라인댓망 1
11:48 l 조회 2
지사립 간호에서 조선대 간호학과로 편입1
11:48 l 조회 6
쿠팡프레시 내용물 안 꺼냈는데 회수해감...
11:48 l 조회 12
틈새라면 불닭보다 매워?3
11:48 l 조회 9
고등학교 1학년 11명은 서울 도봉구 초안산으로 여중생 2명을 유인해 억지로 술을 먹인 뒤 집단으로 성폭행3
11:48 l 조회 16
좋은 대학 다닐수록 대학활동 1
11:47 l 조회 11
커뮤에서 말하는 내주변엔 거의없어 >>> 일단 그 그룹이 비주류일 가능성이 큼1
11:47 l 조회 15
강아지 안키우거나 안키워본 익들은 왜 안키워?9
11:47 l 조회 21
오프숄더 처음 입으면 원래 이렇게 급 외설적으로 보여서 못 입겠는 건가
11:47 l 조회 5
하 이런 메뉴명 진짜개싫음 배민3
11:47 l 조회 25
해커스 공무원 인강 들은 사람? 1
11:47 l 조회 5
국어영어가 30살이 되어서야 발목을 잡는구나2
11:4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