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살 성인이고 오늘 친구 생일이라 만나서 술먹었어 애들이랑 가볍게 3병정도 마셨거든. 글고 통금 10시30분이라 먼저 일어나서 집갔는데 엄마가 술먹고 왔냐길래 내가 엄마 내가 오늘 술먹는다고 이야기했잖아 카니까 뭘 그렇게 당당하게 이야기하냐고 화냄 ... 이거 죄진건가.. 머리 숙이고 조용히 들어갔어야한다는데 내가 잘못한거임...? 그리고 애들이랑 만나서 체계적인 대화를 하래 만날때마다 노래방가고 먹방찍으러 다니고 쓸데없이 시간보낸다고.. 하 짜증난다.

인스티즈앱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