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04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내가 22일거 srt표를 하나 사야하는데 지금 거의 자리가 한 20?남았거든?근데 그 앱으로 내가 살 좌석이랑 다 선택해수 예약하기는 해놓고 결제는 안한상태야!왜냐면 지금 내가 결제를 폰으로 할 수 있눈 ㅅ상황이 아니라서ㅜㅜ그래서 ㄴㅐ일 저녁 7시쯤 직접 역 가서 사려는데 내가 예약해놓은 건 예약취소 될 때까지 다른 사람이 못 사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살수있을걸..? 예약만 하고 안사는 사람들도 있을수 있기때문에 못사게는 안해놓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시보니까 ㅇㅖ약해놓고 20분 뒤면 ㅇㅖ약취소 된다네?아ㅠㅠㅠㅠ내일 7시까지 다 안 팔리고 있을까?꼭 타야되는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리가 별로 안남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한 31자리?근데 어제 이시간때쯤에 봤울때는 한 50정도 있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친구가 한심한짓 하면 조언해줌?
18:21 l 조회 4
맨끝줄소년…. 가족들이랑 같이보면
18:21 l 조회 4
못 참고 17프로로 바꿔버림
18:21 l 조회 4
혹시 컴잘알익 있어?ㅠㅜㅜ
18:21 l 조회 2
직짱인 스커트 반품 고민 확인 요청드립니다1
18:21 l 조회 7
솔로파티에서 남자 인스타 땄는데 계정이…
18:21 l 조회 7
아 쓰레기 버리러 2분 나갔는데 4
18:20 l 조회 14
15키로이상 빼본 사람! 질문 있어2
18:20 l 조회 10
이제 슬슬 더워지긴하네..1
18:20 l 조회 8
섬유탈취제 골라줘!!!1
18:20 l 조회 7
썸남이 전화랑 만날때랑 너무 달라1
18:20 l 조회 8
괴담출근 괴출 완결이 아니었다고..1
18:19 l 조회 7
진짜 나도 늦게 태어날걸 싶어..3
18:19 l 조회 12
회사 막내인데 퇴사해...선물 돌릴까3
18:19 l 조회 11
누가 더 이뻐? 친구랑 저녁 내기했어3
18:19 l 조회 17
상사 눈 개높은데 실제로 그런 여자들 만나서 신기함3
18:19 l 조회 10
엄마랑 단둘이 여행 가본익 있어?2
18:18 l 조회 14
진단서 제출해야하는데3
18:18 l 조회 4
블로그 체험단 해본 익들...?1
18:18 l 조회 4
내 학창시절 사진 클라우드가 폐업해서 다 사라짐 ㅋㅋㅋㅋ2
18: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