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15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8년 전 (2017/9/20) 게시물이에요

 

나만 업데이트 좋아????? | 인스티즈 

 

아니 넘 귀엽고 예쁜데??ㅠㅠ 음악만 좀 마음에 안들지 다 좋아! 애니메이션도 더 역동적이야! 띠용~하는 느낌!! 스샷해서 간단하게 뭐 가릴 수도 있어서 좋다!!! 데이터 끄는거 쉬운데 자꾸 설정 들어가..ㅎㅎ

나만 업데이트 좋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 지금 하고 있긴 한데 후기 보니까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좋아!! 근데 다른 익인이들이 디자인 넘 구리대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하단바랑 음악 재생 할 때 잠금? 안 예쁘다고 하는 사람 많이 봤는데 난 예쁜 거 같아! 왼쪽 모서리 수신호? 그거 동그라미에서 바뀐 거는 별로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밝기랑 소리 조절 넘 이쁘다ㅠㅠㅠㅠㅠ 나이트 모드 켤 때 감동 먹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완젼 쥬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산직에서 일하는데 입사했을때보닼ㅋㅋㅋ 2kg빠짐
14:54 l 조회 1
점심 먹고 나니까 너무 나른하다
14:54 l 조회 1
다들 ai 어떤거 써?
14:54 l 조회 2
그냥 라면!!
14:54 l 조회 1
썸녀가 카톡을 정말 잘 안하는 스타일이고
14:54 l 조회 5
오늘 날씨 왜이래1
14:53 l 조회 10
나 지잡에 학점도바닥인데 ㄹㅇ 자퇴안한게 젤 후회됨2
14:53 l 조회 10
30살에 차없으면 솔직히 문제있는거임4
14:53 l 조회 25
갑자기 대화하다가 딴 얘기 하는 친구 있어?
14:53 l 조회 4
월루하는사람들 드루와
14:53 l 조회 7
핀터에서 정보 물어보는사람이 꽤 많은데
14:53 l 조회 7
LCK 쇼메 성세천하 엔딩 본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52 l 조회 3
구내염때문에 엽떡 못먹어서 슬프다1
14:52 l 조회 7
돈보고 결혼하는것도 세상 꽁짜가 없다
14:52 l 조회 12
미용실.. 머리 안감고 가도 별로 신경 안쓰는 거 맞다 해줘…5
14:52 l 조회 13
진심 자격증이라곤 1도 없는데 취업하길 바라면 노답인거지3
14:52 l 조회 17
노후에 여기저기 여행다니는 게 젊을때 주로 간거보다 더 부러운게..
14:52 l 조회 15
아침 공복유산소 러들아 (직딩들) 2
14:52 l 조회 9
던킨 도너츠 먼치킨 사서가는듕
14:52 l 조회 19
변비만 아니어도 똥배 부각 없을텐데1
14:5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