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246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이 글은 8년 전 (2017/9/21) 게시물이에요
지금 무슨 이유로 외국에 가있는거얌??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기냥 졸업하고 어쩌다 보니 살게 됐오 ㅎㅎ 뉴욕익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우와 헐 ㅠㅠㅠㅠㅜ대학을 뉴욕에서 졸업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ㅎㅎ 원래는 졸업하고 바로 한국 가려고 했는데 취직하면서 자꾸 시기도 놓치고 막상 가면 또 어캐 살아야 할지 모르겠어서 그냥 여기서 계속 지내고 있어 ㅋ큐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헐 멋있다ㅠㅠㅠ 지금은 주로 뭐하면서 지내는고얌? 아 근데 뉴욕에서 대학은 언제 간건지 물어봐도 될까? 음 고딩때 준비해서 간거야? 내가 지금 대학 자퇴하고 유학으로 다시 준비하고 싶어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필리핀에서 고등학교까지 국제학교 다니다가 미국으로 왔어! 미국은 입학이 비교적 쉽기도 하고 성적보단 얼마나 활동적이고 적극적인가 (?)를 마니 보는거 같아 내경우도 성적은 그냥저냥이었는데 방과후 활동들 엄청 많이하고 학교 운동팀도 들어가고 그랬거든! 그래서 쓰니도 편하게 와서 지낼수 있을거야 ㅎㅎ 대신 비자문제가 좀까다롭더라ㅠㅠ 난 걍 금융회사 다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왕 ㅠㅠㅠㅜ금융회사라니 멋있어 익인아..하 걱정이 앞선다 잘할 수 있겠지ㅠㅠㅠㅠ더 꼼꼼히 알아봐야겠아 진짜 고마워 익인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빠 발령땜에 나왔다가 대학까지 다니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지금 대학 다니고 있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3학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환학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멋있따 얼마정도 있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 학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ㅜ멋있다 진쨔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작년에 러브버그 없었는데 요즘 집주변 개많이보임
16:00 l 조회 2
날씬했을 때가 전생 같이 느껴진다....
16:00 l 조회 2
여친/아내 있는데 클럽가서 딴여자랑 귓속말하고 논거 바람이야?1
15:59 l 조회 9
와 진짜 폭락 대박이다
15:59 l 조회 39
손해보고 팔 바엔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오를 때까지
15:59 l 조회 8
요즘 유튜버들 리드볼트 캐리어 광고 엄청하는디2
15:59 l 조회 13
중소 사무직 들어가려면 자격증 머머따야돼?4
15:59 l 조회 17
어우씨 개미탕이네 젠장
15:58 l 조회 17
나는 입냄새가 안날수 없는 상태같은데 사람들 반응보면 모르겠음
15:58 l 조회 15
500~600 버는데도 돈이 없어..1
15:58 l 조회 19
나이 서른되니까 번화가나 시내가면 기 확빨리는데2
15:58 l 조회 8
남자가 36살에 결혼하는 경우 많아??5
15:58 l 조회 16
본판이쁘면 꾸꾸여도 화장 연한게 나아?5
15:57 l 조회 22
이거 진상이야? 1
15:57 l 조회 12
회사 다니니까 상사를 유혹해보았다~ 뭐 이런 만화제목들 보면 개빡침4
15:57 l 조회 34
아놔 놀이공원왔는데 멘트가 개우울한거임
15:57 l 조회 16
개쩐다 지수가 십퍼가 빠지네
15:57 l 조회 14
어른들이 결혼 언제 하냐고 보채는데 스트레스..
15:56 l 조회 13
디올 블러셔 포멜로 완전 코랄핑크 그자체7
15:56 l 조회 36
옆팀 신입이 자꾸 전화받을때 여보세요 하는거 너무 거슬림3
15:56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