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24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
이 글은 8년 전 (2017/9/21) 게시물이에요
회사다닐때 정말 너무 피곤하고 힘들어서  

친구들도 안만나다가 퇴사한지 두달짼데  

이번생은 인간관계살패한거같은생각도 자뀨들고 

몇없는 친구들 오랜만에 만났는데 할말이 생각이안나고 

맞장구칠말도 생각이안나고 고등학생땐 말 잘들어준다고 유명했는데...ㅋㅋ 지금은 듣다보면 자꾸 멍때린다 너무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헐 공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익이두그랭??? 요즘너무슬퍼. ㅠㅠㅠㅜㅠ 얼마 안살았지만 인생 헛산거같고 큐ㅠㅠ큐큐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또옥같아... 나도 두 달 째인데 지금은 좀 덜하기는 하지만 진짜.... 현타 거의 맨날 왔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심기하다 후후 요즘 나무 우울하고 화도나고 두시간마다 현타오는듯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냥 마음을 좀 비우니까 괜찮아지더라 나조차 살펴볼 여유가 없는데 다른 사람을 살펴볼 여유가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렇구나! 정말 날 살퍄볼시간이 없던거같아 ㅠㅠㅠㅠㅠㅇ 댓글 고맙구 벎서4시구나 언넝자구 좋은꿈꾸고 푹잠들어서 깨면 개운하길바란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웅웅 다 중요하지만 그래도 자신이 최고 중요하잖아!!! 일단은 쓰니한테 집중해봐 잘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응응! 정말고마웝!!!! 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나는 회사는 아니지만 어렸을때보다 성인되니까 말주변이 없어짐 어버버거리고..소심해지고..어쩌다 이렇게 된건지 우울해 면접도 맨날 뭣같이 보고 진짜 슬프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많이 속상하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어떨개든 극복해서 익인이는 면접잘봤음졸겠더ㅠㅠㅠㅠ 얼마나 힘들디 알거같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진짜 고등학교3년내내 긍정적이다 라는 말만 듣고 살았는데 어느순간 바뀌었어...뭐가 문젠지도 모르겠구...그냥 자존감이 떨어진듯..백수인생 질린다 얼렁 취업해야지ㅠㅠ쓰니도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긴 ㅜㅜㅜㅜㅜㅜ 진짜 이렇게 위로의 이렇게 밖에 못하서 미안하ㅜㅜㅜㅜ 익인이도 힘내고! 벌써 4시구나 푹자길바라고⭐️⭐️우리 노략해서 극복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누군가의 말을 들어주고 할만큼의 여유를 못찾은거 아닐까 너무 지쳤을때는 회복하는것도 중요하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고보니힘들어도말할곳이없었규나..퇴사하기 3달전부터 정말 너무 정신적으로도 체략적으로도 힘들어서 만날울었는데 말할곳이없더라ㅠㅠ가끔 인티에 찡찡대고 ㅠㅠㅠ 댓글고맙구 익인이도 좋은꿈꾸고 푹자길바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기력은 진짜 좋은데..골만 안들어가네..홍명보 감독님도 짜증날듯..
11:45 l 조회 1
다이어트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
11:45 l 조회 1
축구 문제점 큰게
11:45 l 조회 1
일본 언론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5 l 조회 1
해설들도 빡쳤네. 박스안에 공격수가 없으니
11:45 l 조회 1
방금 패스 ㄱㅊ지 않았나
11:45 l 조회 1
소개팅에 쪼리 샌들 안 됨?
11:45 l 조회 2
때려치우고 밥이나먹자
11:44 l 조회 2
아 우리 WBC보는건가???
11:44 l 조회 8
니네는 걍 수영해서 와라
11:44 l 조회 6
매번 월드컵볼때마다
11:44 l 조회 2
올림픽공원 시위 아직 하고있어?
11:44 l 조회 4
내주변에 진심 예쁜 애 있는데 연애는 자주하는데 오래 못가거든1
11:44 l 조회 11
솔직히 선수들도 뛰기 싫겠지ㅋㅋㅋ
11:44 l 조회 17
생리 시작하면 아무것도 하기싫어짐 ㅜ
11:44 l 조회 3
어떤 특정 얼굴 특징이 너무 싫어 너네도 그래?
11:44 l 조회 7
안봐 이것들아 수영해서 와라
11:44 l 조회 7
A매치 한 3년만에 첨 보는데1
11:44 l 조회 7
백패스 ㄱ조나많이 하네
11:44 l 조회 6
아니 공격수가 없어! 다들 왜 뒤에 서 았냐고1
11: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