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59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
이 글은 8년 전 (2017/9/24) 게시물이에요
내가 성격이 좀 되게 내성적이고 자신감도 없고 자존감도 진~ 짜 낮아 사소한 걸로도 상처 좀 받고 사소한 것도 혼자서 엄청 생각해 남이 보면 되게 별 거 아닌데 혼자서 이사람이 나를 싫어하는 건가?? 이런 생각하다가 집중도 못해 또 남은 딱히 마음에 두지 않는데 혼자서 내가 이렇게 행동 해서 걔가 나 싫어하면 어쩌지?? 이런 생각도 해 인간관계에 너무 많이 쏟아부으니까 이게 스트레스더라고. 신경 안쓰려고 해도 너무 불안해 내가 거절도 잘 못하고 내가 하고 싶은 말도 잘못하는 편이야 겉으로는 다 괜찮은 거 처럼 웃기만 해도 속으로만 욕해 그래서 애들이 나 만만하게 볼 때도 많아 내가 거절 잘 못하는 것도 잘알 걸. 솔직히 내가 봐도 조금은 한심해 근데 이게 못고쳐지더라 엄청 힘들어 일단 사람 많은 곳에 가는 거 진짜 싫어해 친구가 놀자하면 시간 돼도 안된다고 하는 경우가 많아 아빠가 그거보고 제발 나가래 집에서 공부 안해도 되니까 밖에서 애들이랑 좀 놀고 하래 아빠는 차라리 그게 더 좋대 집에만 있지 말고. 나는 혼자 있는 게 더 좋아 인간관계에 그렇게 막 하나하나 신경쓰면서 스트레스 받을 거면 혼자 있는 게 훨씬 더 편하지 근데 혼자서 하는 건 못해 집에 혼자 있는 게 제일 좋은데. 자존감도 낮은데 밖에 가면 나 혼자 할 수 있는 거 하나도 없어 사실 횡단보도도 혼자 건너면 못하겠고 혼자서 음식 주문도 못해 뭐 먹으러 갔는데 사람 많으면 그냥 다른 데 가. 혼자 있는 게 너무 편해져버렸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잘알들 있어? 16강 갈거 같아?
13:53 l 조회 1
요즘 택시가 안집혀
13:53 l 조회 1
직장인들아 도와줘 ㅠㅠㅠㅠ
13:53 l 조회 2
너희 결혼식에 이러는거 좋음?1
13:52 l 조회 4
아 나 왜 아까 추매함..ㅋㅋㅋㅋㅋㅋ
13:52 l 조회 5
중국어 배워두면 도움될까?
13:52 l 조회 5
회사에서 연차별도 휴가주는 3일마저 사라짐 ㅋㅋㅋㅋㅋ
13:52 l 조회 9
요즘엔 중소 공고도 지원자 100명이 기본이구나...
13:52 l 조회 7
아깽이 1박2일동안 맡아주기로 했는데 주의할 점 있어?
13:52 l 조회 8
내가 지방쿡만큼 이쁘다는건 아닌데 지금상황 진짜 공감가는게
13:52 l 조회 21
카톡 할 때 숫자 한글로 쓰는거 진짜 거슬린다
13:51 l 조회 6
하 비행기 옆자리 진짜진짜진짜 개잘생긴 오빠 앉았는데5
13:51 l 조회 24
오늘 예금 만기라 하닉 진입각 보는데
13:51 l 조회 26
자매나 형제 있는 익들아 용돈 같은거 줘?????5
13:51 l 조회 14
전신마취 수술해야되는데 지방에서 바로 아산병원 가는건 오바야?6
13:50 l 조회 12
아니 집주인 뭐 전문가도 아니면서 변기 밑에 고정하는 시멘트 깨져서 수리 해달라니까 집주인 남편분이 와서 했는데1
13:50 l 조회 15
외출할 때 가방 안들고 다니는 사람? 4
13:50 l 조회 7
남친이 노출옷 입어달라하면 정떨어짐??5
13:50 l 조회 19
오빠 있을 것 같은 상은 뭐야? 2
13:50 l 조회 9
지방인데 왜이렇게 노인이 한무더기냐…4
13:50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