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75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8년 전 (2017/9/25) 게시물이에요
내가 낯가림이심해서 한번친해지거나 그러면 정을 엄청준단말야... 

 

근데 친구는 평생갈수있잖아 

근데 연애는 상대방이 식으면 끝나는거잖아...그게너무무서워  

나는 엄청너무너무좋아하는데  

상대방이 식어버리거나 내 마음보다 작으면 어떡하지 

내가 상처받으면 어떡하지?.이 걱정때문에 연애를못하겠어 

 

누구를 좋아하기도전에 그런상상이들고 

누구를 좋아해본적도없어 무서워서 

 

고백을 들어도 진심같지가않아.. 

네가 정말 나를 좋아할까??단순한 호감이아닐까 

상대방은 그냥 가벼운마음으로 날 좋아ㅏㅎ는건데 

내가 너무 깊게생각하는걸까 싶고... 

 

나도 연애를 해보고싶은데...무서워 겁이나
대표 사진
익인1
너 딱 내 어린 시절 같다! 완전 공감가고 이해가~ 근데 ㅠㅠ 사람 마음이라는게 변할 수도 있고, 예측불허이기도 하고 그래서 나는 너무 겁 안내고 그냥 그 순간을 즐겼으면 좋겠어! 알콩달콩 연애도 해보고, 마음은 아프지만 조금은 쓰린 경험도 해보고 그러면서 성장하고 사람 보는 눈도 생기는 거 같아~그리고 너에게 고백하는 사람들 중 백퍼 보장할 순 없어도 다들 진심으로, 쓰니가 좋으니까 용기내서 고백하는 걸 꺼야~ 싫지 않으면 만나봐!! 난 되게 그런 기회들과, 시간들이 지금 너무 그립고 후회되가지고!! 꼭 너무 겁 안냈으면 좋겠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순간을 즐기라는 말 공감 된다 나중에는 정말 연애하고 싶어도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서 못 할 수도 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진짜 이성한테 낯 많이 가림
18:43 l 조회 1
나 여자인데 남자 부러운거 하나있음
18:43 l 조회 1
카트라이더 다시 돌아오네 레전드
18:43 l 조회 1
어제 삼전하닉 사지 말라고 했잖아 내가..
18:43 l 조회 1
보통 서합연락 면접예정일보다 5일정도는
18:43 l 조회 1
이분 머리가 너무 예뻐서 손민수하고싶은데
18:43 l 조회 2
나 엄청 내향인이라 묭실 네일샵 이런데 가는거 무서워했는데
18:43 l 조회 6
지금 퇴근 시간이라 배달시간 늘어났다ㅜㅜㅜ
18:42 l 조회 3
홍대에서 메이드하는데정신아프다
18:42 l 조회 16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2 l 조회 4
웹툰/웹소설 변경백 서자는 황제였다 (변서황?) 이거 웹툰, 웹소설 다 재밌어?
18:42 l 조회 4
잘생긴 남자 보면 무섭더라3
18:42 l 조회 11
오를때는 찔끔 오르고 내릴때는 열심히 내림
18:41 l 조회 5
간호사는 빅5 아니면 지원하면 웬만함 붙어?1
18:41 l 조회 11
청년미래적금 신청이 이번주고 돈 넣는게 7월부터야 ?
18:41 l 조회 10
난 인티보다가 공시 접었음..
18:41 l 조회 16
특정 약만 먹으면 목에서 지지직 소리 나는데2
18:40 l 조회 5
이번달 월급 390받아 4
18:40 l 조회 25
방에 베란다 있는 익들5
18:40 l 조회 20
하닉 인버스 기관 풀매수했네 ㄷㄷㄷ5
18:40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