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88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8년 전 (2017/9/27)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1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시로 전문대 가거싶은과 넣으면 되잖아
전문대 정시 몇등급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가고싶은과는 미디어디자인 건축인테리어 두개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백분위 56~65네 작년 붙은사람들 평균 백분위니까 4등급대인 것 같은데
쓰니 국수영 평균 뭐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국어5 수학4~5 영어3뜨다가4왔다갔다하더라 ㅠㅠ공부를 아예안한건 분명아닌데 자괴감쩐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문과야?? 문과면 수학 21,29,30버리고 풀어 개념만 돌려도 3~4 나와! 내가 작년에 문과 수학 4->1후반으로 올렸어 수학이 어려우면 영어 절대평가니까 영어로 해도 되고.. 국어는 솔직히 이 시점에 올리기 힘들어 사탐도 컷 높은것 같던데 이과라 탐구는 잘 모르겠다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럼 너익은 내가 저 성적이지만 정시를하는게 더 좋다생각하는거지?!! 전문대는 그렇게별로인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저기 4년제야?? 난 솔직히 수능 때 유리심장 아닌 이상 성적좋은 애들은 잘 봐가지고 .. 정시도 나쁘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으잉뮤슨얘기인지 이해를.잘못했어ㅠㅠ ..2번선택지의 학교는 2/3년제 전문대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저거 사진 보내준 학교도 전문대 아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웅 저게 2번선택지학교 ㅎㅎ4년제는.목표가업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수능봐서 저기가고 수시로 저기 갈거면
수시 적정이나 하향이면 저기써서 맘 편히 수능장가면 더욱 좋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사실그건아냐 4년제 가면 더.좋긴하겠는데 딱히 가고싶은과도없고 디자인쪽쓰고싶은데 비실기를해야해서 ..근데 웬만한 4년제는 너무높고 내 성적 아무리올려도 지방거같아서 싫어서 걍 문대쓰료하는거였어ㅠㅠㅠㅠㅠ...문대합격해도 반수나 편입할지도모르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반수하려면 나는 그냥 재수하라고 하고 싶ㄷㅏ 사람의 욕심이 좋은 학교 가고 싶은게 당연하거 다 그렇잖아
그러려면 너 성적대는 반수보다 재수가 더 좋지 않을까?
학원도 비용 부담이 크니까 진짜 제대로 하려면 재수독학학원 가도 괜찮아 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ㅠㅠㅠ헉...그래?...그래 저절망적인 성적이 반수를어떻게하겠어ㅜㅜㅜㅜ...하 재수 자신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아아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괜찮아 학원에서 하라는대로만 하면 돼 집에 돈만 있으면 재종기숙가...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전문대보단 4년제가 낫기야하겠지...ㅜ게다가 과자체도..하ㅜㅜㅡㅜ근데 재수할마음이안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엥간하면 초등학교때까지의 팔자 평생 가는듯
1:52 l 조회 1
오 오전에 아르헨티나랑 요르단 경기 있네
1:52 l 조회 1
핸드폰 요금 한번 미납됐다고해서 신용불량자 되는거 아니지?
1:52 l 조회 1
카프리팬츠 트임 있는거? 없는거 머살까..
1:52 l 조회 2
익들은 지금 고민이나 스트레스 받는거
1:51 l 조회 4
공기업 준비할 24살인데 컴활부터 따야될까
1:51 l 조회 8
난 월드컵 좋아해서 32강 제발 갔음 좋겠어… ㅠㅠㅠㅠ2
1:51 l 조회 7
정신병원 이미지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참 신기하네..
1:50 l 조회 10
솔직히 나 배꼽 겁나안닦음...3
1:50 l 조회 20
인스타 염탐 자꾸 하게 되는데 어떻게 끊지 1
1:49 l 조회 16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5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10
1:48 l 조회 59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7
1:47 l 조회 25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2
1:47 l 조회 29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1
1:47 l 조회 12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2
1:47 l 조회 10
엉덩이 무거운 남자 만나지마7
1:47 l 조회 25
돼지병 온건지 요즘 입이 심심한걸 못 참겠어ㅠㅠ1
1:47 l 조회 9
와 나 어제 경찰한테 안 잡혀간게 용하다..7
1:46 l 조회 48
나창원에서태어나서 창원에서살고있음9
1:46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