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챙김받고 아뭐라해야돼 그냥 기념하고 싶은..? 20살인데 한학년꿇어서 고3이거든 걍 이 20살이 지나가는게 너무 슬프고 뭔가 기록이라도 남기고싶고 그런데 .. 다들 좀 이상하게 보더라 ㅎ.. 친구들은 대학가서 새로운 생활을 하는데 난 그걸 지켜보는게 너무 힘들고 혹여나 재수라도 하면 친구들은 대학교2학년이잖아... 그래서 성년의날도 뜻깊게 보내고 싶었고 생일도 그랬는데 .. 그냥 지나가서 속상하다 ㅎ...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뭔가 챙김받고 아뭐라해야돼 그냥 기념하고 싶은..? 20살인데 한학년꿇어서 고3이거든 걍 이 20살이 지나가는게 너무 슬프고 뭔가 기록이라도 남기고싶고 그런데 .. 다들 좀 이상하게 보더라 ㅎ.. 친구들은 대학가서 새로운 생활을 하는데 난 그걸 지켜보는게 너무 힘들고 혹여나 재수라도 하면 친구들은 대학교2학년이잖아... 그래서 성년의날도 뜻깊게 보내고 싶었고 생일도 그랬는데 .. 그냥 지나가서 속상하다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