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하는 수면마취인데 첫번째때는 수면마취 주사놓자마자 바로 잤는데 이번에 수면마취할때는 얼굴이랑 팔 목 엄청 화끈하게 열나고 한 세번 달아오르더니 잠들었거든 지금 그느낌이 계속느껴져서 미치겠어 화끈거리고 달아올라 ㅠㅠ기분 진짜나쁘다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두번째하는 수면마취인데 첫번째때는 수면마취 주사놓자마자 바로 잤는데 이번에 수면마취할때는 얼굴이랑 팔 목 엄청 화끈하게 열나고 한 세번 달아오르더니 잠들었거든 지금 그느낌이 계속느껴져서 미치겠어 화끈거리고 달아올라 ㅠㅠ기분 진짜나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