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간간히 연락하는 사람이라도 있는 익들 말해 줘! 어떤 경로로 하게 됐는지! 영어로 대화하고 싶어서 ㅠㅡㅠ 아주 옛날엔 페북으로 한 번 해 본 적 있는데 지금은 페북도 안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