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사람한테도..!원래 애교가 많은 성격이라서 그런가 언니들이나 여동생들이 엄청 이뻐해줌,, 언니들 애칭이 다 내새끼 내새끼 이거야.. 심지어 언니들중에 한명은 공주 아니면 공주님 이라고 불러준다..햄보케(((o(*゚▽゚*)o)))♡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어린사람한테도..!원래 애교가 많은 성격이라서 그런가 언니들이나 여동생들이 엄청 이뻐해줌,, 언니들 애칭이 다 내새끼 내새끼 이거야.. 심지어 언니들중에 한명은 공주 아니면 공주님 이라고 불러준다..햄보케(((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