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사회생활하면서 꼭 필요한것중에 하나가 선긋고 적당한 간격 유지하는거라고 생각하는데 가끔 너무 격없이 들어대거나 정ㅇ 뚝 떨어지는 사람들한테 선 바로 긋는데 개인적으론 진짜 편함 다 받아주고 맞춰주던때에 비하면 ㄹㅇ 사람사는거 같아졌다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개인적으로 사회생활하면서 꼭 필요한것중에 하나가 선긋고 적당한 간격 유지하는거라고 생각하는데 가끔 너무 격없이 들어대거나 정ㅇ 뚝 떨어지는 사람들한테 선 바로 긋는데 개인적으론 진짜 편함 다 받아주고 맞춰주던때에 비하면 ㄹㅇ 사람사는거 같아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