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0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급한데 안어울려??ㅜㅜ | 인스티즈 

 

 

나가기 5분전인데ㅎ.... 

할머니가 안어울린다고 디스하심
대표 사진
익인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의를 저거 꼭 입어야 되면 앞에 쫌 넣었으면 좋겠엉..! 색은 이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괜찮네 가방이랑 신발도 잘 매치해서 나가면 귀여울 것 같애 걱정하지마! 근데 너익은 날씬해서 상의를 좀 더 붙는 거라던가 블라우스 위주로 입으면 더 이쁠 것 같앵><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분명 댓글 달았는데 없어졌어...!!
고마워!! 이미 입구 나가서..ㅜ 담에 꼭 익이니가 말한대로 입을게!
검은 캔퍼스화 신고왔는데 괜찮겠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오늘 중요한 일있오?ㅎㅎ 소개팅인강..(부럽)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앗 다행이다! 그건 아니구.. 교양땜에 음악회같은데 가는데 잘하면 짝남이랑 갈 수 잇어서ㅎㅁㅎ//
근데 내가 두려워서 같이가자고 연락은 못했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ㅠㅠㅠ그래도 부럽다ㅠㅠ 톡보내바!!!!! 놓치지 말구 잘되길 바래 진짜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힝 고마워!! 톡 보내보께...!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를 넣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이건 괜차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의만 바꿔봐.. 가을인데 추워보인다ㅜ 일단 어두운 색이 나을 듯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386 9:0187052 15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342 8:3466464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223 9:4342574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99 10:2732903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65 12:2838803 0
다이어트 중에 크림빵 도넛 이런거 딱 3입 먹어도 살 빠질까?
23:01 l 조회 1
하닉 160에서 사서 다행이다
23:01 l 조회 1
생일선물 챙겨줬던 친구가 선물 안챙겨주면 손절할거야??
23:01 l 조회 1
29-30에 예쁘고 키크고 능력있으면
23:01 l 조회 1
이런거진짜 틈새잘막아줘?진짜벌레안들어와?
23:01 l 조회 1
공시 친구들아 도와줘~.~.~
23:01 l 조회 1
술먹고 쿠팡 봐서 칙촉 11만원치 산 사람 개웃기네
23:01 l 조회 2
주식이름으로 놀려도 고소됨?
23:01 l 조회 2
친구 0명 26살 한명 더 추가요~
23:01 l 조회 2
삼닉 일부러 안넣는 사람 있어?
23:00 l 조회 6
난 환율 1600넘어도 걱정안됨
23:00 l 조회 9
스엑 주주거나 주주였던 사람 있어?
23:00 l 조회 8
혹시 치과 가면 사랑니 바로 뽑아줘??2
23:00 l 조회 10
요새 그냥 아무랑도 안 친해지고 싶고 대화하기 귀찮음1
23:00 l 조회 7
일잘하고 싸가지없는 직원 vs 싹싹하지만 일못하는 직원 중 전자가 더 나은듯. 왜냐면1
22:59 l 조회 12
얼굴살 고민이면 시술 필요없고 걍
22:59 l 조회 3
월급 300 매달 차할부 60 나가는데 주식 얼마 넣을까?
22:59 l 조회 4
청년통장 오늘 만들면 더 이득인건 아니지?
22:59 l 조회 3
에이블리 말로만 블프지 할인 거의 없네
22:59 l 조회 5
김치 맛있능 곳 추천해줘..1
22:59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