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좌석에 앉아있다 가정했을 때 영유아 동반자, 임산부, 노약자 등 지하철에서 자리 양보를 권유하는 분들한테 양보해드려? 난 솔직히 어르신 분들한텐 양보 안 해드린다.. 하도 대중교통에서 데인게 많아서.. 근데 생각해 보면 나같이 안 비켜주는 사람들 때문에 어르신분들이 막 밀고 들어오고 자리선점하고 그러시는건가 하고 딜레마에 빠짐..ㅋㅋㅋ큐ㅠㅠ 다들 솔직하게 어떻게 해?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일반 좌석에 앉아있다 가정했을 때 영유아 동반자, 임산부, 노약자 등 지하철에서 자리 양보를 권유하는 분들한테 양보해드려? 난 솔직히 어르신 분들한텐 양보 안 해드린다.. 하도 대중교통에서 데인게 많아서.. 근데 생각해 보면 나같이 안 비켜주는 사람들 때문에 어르신분들이 막 밀고 들어오고 자리선점하고 그러시는건가 하고 딜레마에 빠짐..ㅋㅋㅋ큐ㅠㅠ 다들 솔직하게 어떻게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