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예를들면 나 고3이라 ~~가고싶었는데 못가서 너무 짜증나ㅠㅠㅠ하는 글 올라왔는데 처음엔 같이 공감해주다가 나도 고3이라 짜증났는데 그래도 난 갔다와서 공부중ㅠㅠ ....?하하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