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 바지를 내가 당일배송되기전에 워료일에 입금하고 확인까지 됐는데 아직도 배송전이거든..?ㅎ그럼 나보다 늦게 주문한사람은 당일배송인데 그럼 나 보다빨리오는거임?진짜 너무화나서 스트레스오바야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근데 그 바지를 내가 당일배송되기전에 워료일에 입금하고 확인까지 됐는데 아직도 배송전이거든..?ㅎ그럼 나보다 늦게 주문한사람은 당일배송인데 그럼 나 보다빨리오는거임?진짜 너무화나서 스트레스오바야
|